[항공오늘]에어서울, 무료 항공권 추첨 라이브 방송 실시…티웨이항공,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 통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에어서울, 무료 항공권 추첨 라이브 방송 실시…티웨이항공,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 통과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6.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멘토와 함께 떠나는 여행’ 참가자 모집

제주항공은 오는 29일까지 자신이 꿈꾸는 분야에서 정상에 오른 멘토와 함께 여행을 떠날 '청춘멘티'를 공개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춘멘티는 힙합뮤지션, 뮤지컬배우, 아나운서, 스타일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등 5가지 직업군에서 각 1명씩 선발하며, 자신이 꿈꾸는 분야와 5가지 직업군의 멘토를 선택해 '이루고 싶은 꿈'과 '이 멘토와 함께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작성해 제주항공 공식 페이스북에 제출하면 된다.

제주항공은 일러스트 작가와 배우 등 다양한 분야 유명인의 독특한 여행방식을 소개하는 'JJ노마드' 테마를 '멘티&멘토의 성장여행'으로 새롭게 바꿔 각 분야의 멘토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지원자에게는 멘토와 여행하며 꿈을 이루기 위한 도움을 받고, 둘이 함께한 여행을 영상으로 남겨 많은 여행자와 공유한다.

에어서울, 무료 항공권 추첨 라이브 방송 ‘SML’ 실시

에어서울은 오는 20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즉석에서 항공권을 추첨·증정하는 'SML'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SML은 SUYOL MINT LIVE(수욜 민트 라이브)의 약자로,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50분 에어서울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첫 공식 방송은 20일로 에어서울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총 10명에게 전 노선 중 원하는 노선을 1회 왕복할 수 있는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추첨 방식은 매주 변경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승인 통과

티웨이항공은 지난 18일 유가증권시장 상장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상장 예비심사를 통과했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상장을 위한 대표 주관사로 신한금융투자와 대신증권을 선정, 관련 절차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 예비심사 통과에 따라 공모절차를 거친 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게 된다.

이스타항공,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 도입

이스타항공은 카카오페이 서비스 오픈을 통해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란 별도의 앱설치, 공인인증서, OTP 준비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카카오톡에서 카드를 등록하여 비밀번호 하나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고객들은 이스타항공 항공권 구매 시 기존 결제 방식 외에 카카오페이를 통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빠르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이용 방법은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를 실행시킨 후 결제에 이용할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등록하는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이후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권 결제 시, 카카오페이를 선택 후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카카오페이 서비스 오픈을 기념, 7월 31일까지 1인 1회에 한해 5만 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 임직원 자녀 대상 ‘아시아나 축구교실’ 진행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6, 17일 이틀간 강서구 아시아나타운 내 잔디 광장인 '벨루스가든'에서 임직원 자녀 60여 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축구교실'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아시아나 축구교실에서는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자녀들에게 축구 기초기술을 전달했으며, 이어 실전과 같은 미니게임을 진행해 기술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축구교실에 참가한 모든 자녀들에게 유니폼, 폴딩백 등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축구교실 외에도 △가족 동반 농촌 체험 프로그램 '1사1촌' △자녀 초청 공연 '드림 매직콘서트'와 '오즈(OZ)의 문화여행' △자녀 동반 '사랑의 기내 동전 계수' 봉사활동 등 가족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