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텔레캅, 소상공인 부담 줄인 '텔레캅 듀오' 출시…LGU+·CJ E&M, '방구석 아티스트' 5주 간 방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텔레캅, 소상공인 부담 줄인 '텔레캅 듀오' 출시…LGU+·CJ E&M, '방구석 아티스트' 5주 간 방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텔레캅, 소상공인 부담 줄인 '텔레캅 듀오' 출시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은 소규모사업장 고객을 위한 국내 최저가의 무약정 출동케어서비스 '텔레캅 듀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T ICT 기술과 KT텔레캅의 보안역량이 결합된 텔레캅 듀오는 기존의 업계표준 방식을 탈피한 기술개발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텔레캅 듀오는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으로 인해 사용하지 못했던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으로, 월 2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약정기간과 해지 위약금을 없앴다.

아울러 지난해 말 처음 선보인 바 있는 세계최초 클라우드 보안주장치를 활용한 상품이며 소형매장에 특화된 듀얼(Dual)센서를 기반으로 됐다.

LGU+-CJ E&M, '방구석 아티스트' 5주 간 방영

LG유플러스는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를 통해 숨겨진 재능을 가진 창작자 발굴 프로그램 '방구석 아티스트'를 오는 23일 정오부터 5주 간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 방송부터 260개 팀 중 예선을 통과한 16개 팀이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과정이 공개된다. 최종 선발된 방구석 아티스트팀에게는 총 1000만원의 창작 지원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예선을 통과한 16개 팀은 △아카펠라·인디밴드 등 음악 부문 창작자를 비롯해 △스트리트 댄스 △상황극 △요리 △홈트레이닝 △펠트·설탕·미니어쳐·테이프·네일아트같은 공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능을 가진 창작자들로 구성돼 있다.

방구석 아티스트 선발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방송인 허준,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심사위원 및 진행을 맡고 가수 솔비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청호나이스,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18년 연속 수상

청호나이스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18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은 우리 기술로 개발된 신기술 및 혁신을 통해 새롭거나 개선을 이룬 제품, 서비스를 선정·시상해 수상기업이 이룬 혁신가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이번에 18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제품인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기술 혁신성과 제품 경쟁력, 지속적인 성장 예측성 등 전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청호나이스 측은 설명했다.

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3기 모집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Pro-noler) 3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놀러는 야놀자 앱을 애용하고 일상 속 여행을 즐기는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모든 이를 가리키는 별칭이다. 지난해 여름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알릴 수 있게 하고자 처음 기획됐다.

프로놀러로 선정되면 숙박부터 야놀자 브랜드 굿즈, 오프라인 행사 등을 두루 체험하고, 그 경험을 각자의 방식으로 콘텐츠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3기 프로놀러들에게는 야놀자 무료 숙박권, 레저∙액티비티 티켓, 야놀자 행사 및 이벤트 우선참석권, 브랜드 굿즈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1차 18일부터 7월 1일까지, 2차 7월 9일부터 22일까지며, 2회에 걸쳐 총 150명을 선발한다. 여행을 사랑하고 평소 적극적으로 여가를 즐기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상세 모집요강 및 지원절차는 야놀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비즈니스 직군 중심 상반기 2차 공채 나서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4개 사업부(중소형호텔,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게스트하우스)의 8개 분야에서 80명을 채용하는 2차 상반기 공채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의 현 주력사업과 미래 성장동력을 책임질 숙박 플랫폼 사업의 비즈니스 직군 채용과 신사업 부문 등 인재 확보가 목표로, 모집기간은 다음 달 18일까지다.

이번 대규모 2차 채용은 '비즈니스 직군' 강화로, 회사 성장에 따른 역량 강화 및 신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함이며 특히 지방(서울·경기 외 지역)에서 20명 이상을 채용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