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제과, '스위트홈' 6호점 건립 추진…풀무원푸드머스, '매일아침 신선두부'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제과, '스위트홈' 6호점 건립 추진…풀무원푸드머스, '매일아침 신선두부'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6.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롯데제과, 경북 봉화에 '스위트홈' 6호점 건립 추진

롯데제과는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과 '롯데제과 스위트홈' 6호점을 건립하는 내용의 협약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스위트홈은 농어촌 지역 아이들이 방과 후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놀 수 있도록 롯데제과와 세이브더칠드런이 추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스위트홈 6호점은 경북 봉화 지역에 오는 11월 세워질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공동인증' 획득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시스템코리아인증원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18001·OHSAS18001:2007) 공동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은 산업재해 예방과 최적 작업환경 조성·유지 등을 돕는 데에 목적이 있는 제도로, 안전한 경영세스템을 구축한 기업을 선정해 3년마다 인증한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여름 맞이 인기 투표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은 스파클링 브랜드 빅토리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 대상 인기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1일까지 웅진식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빅토리아 9종 제품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고르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당첨자에게는 빅토리아 500ml 20병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한세실업, '호치민 피아노 경연대회 2018' 개최

한세실업은 베트남 호치민 음악원 콘서트홀에서 '호치민 피아노 경연대회 2018'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세실업 해외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베트남의 젊은 예술인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익환 한세실업 대표는 "한세실업은 해외 진출한 국가의 현지 직원들의 노력으로 성장했다"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속적인 문화교류사업 등을 통해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푸드머스, 매일 제조 24시간 내 배송 '매일아침 신선두부' 출시

▲ 매일 아침 제조해 24시간 내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에 배송하는 극신선 두부 '매일아침 신선두부' ⓒ 풀무원

풀무원 계열 풀무원푸드머스는 매일 아침 제조해 24시간 내 배송하는 식자재용 두부 제품 '풀무원 매일아침 신선두부 1kg'를 출시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제조부터 배송까지 5℃ 이하의 저온 상태를 유지하는 콜드체인 시스템이 적용된다. 100% 국산콩을 원료로 사용하는 데다, 구운 소금으로 풍미를 더해 신선하고 단단한 두부라는 게 풀무원 푸드머스의 설명이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유치원, 어린이집 등 영유아사업장을 시작으로 유통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과즙 100% '쁘띠첼 구미젤리' 선봬

CJ제일제당은 100% 과즙을 넣은 '쁘띠첼 구미젤리'(50g, 1500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복숭아, 레몬, 포도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공 색소를 넣지 않고 과일의 풍미를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측은 "구미젤리는 소비층이 성인으로 넓어진 데다 씹는 즐거움도 있어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이라며 "국내 과일젤리 1등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 품질과 콘셉트로 국내 젤리 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