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보훈원서 생필품 전달과 봉사활동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보훈원서 생필품 전달과 봉사활동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6.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19일 경기도 수원시 소재 보훈원에서 최창수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앞줄 왼쪽에서 다섯째)을 비롯한 직원들이 생필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최창수 수석부행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지난 19일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소재 ‘보훈원’을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보훈원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공헌한 무의탁 국가유공자 및 그 유족들의 양육·양로보호와 자활교육을 위해 설립된 국가보훈처 산하 복지시설이다.

이날 농협은행 임직원들은 위생장갑·물티슈 등이 포함된 생필품을 전달하고, 식사 보조, 휠체어 산책, 요양·양로시설 내·외부 환경미화 등의 봉사활동도 실시했다.

최 수석부행장은 “생필품 전달과 봉사활동을 통해 나라사랑의 의미도 되새기고,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과 그 가족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서 감사하고 기뻤다”며 “사회공헌 6년 연속 1위 은행에 맞게 전 임직원이 계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과 섬김으로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4월부터 6월까지를 ‘NH사랑나눔 행복채움 릴레이’ 기간으로 선포하고, 월별 테마(4월 생명사랑, 5월 이웃사랑, 6월 나라사랑)를 선정해 집중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