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북라이브러리 시설 선봬…하이트진로, 여름철 폭염 대비 쪽방촌 생수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한화 아쿠아플라넷, 북라이브러리 시설 선봬…하이트진로, 여름철 폭염 대비 쪽방촌 생수 지원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공간 마케팅의 일환으로 웅진 씽크빅과 협업해 아쿠아리움 내 북라이브러리 시설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북라이브러리 시설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공간 마케팅의 일환으로 웅진 씽크빅과 협업해 아쿠아리움 내 북라이브러리 시설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북라이브러리 시설은 자체적으로 진행한 FGD(Focus Group Discussion)의 결과 중 부모와 아이가 함께 쉴 수 있는 공간에 대한 니즈가 강하다는 의견에 착안했다. 아쿠아플라넷 방문 고객 중 어린이 동반 가족이 70%에 달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메인 고객의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다.

대양과 해저 등을 탐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마린사이언스관에는 ‘마린라이브러리’, 다양한 미술 작품과 서울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63아트에는 ‘63아트키즈존’ 북라이브러리를 오픈했다.

두 곳 모두 웅진 씽크빅에서 제공하는 유아 도서 및 교육 콘텐츠가 가득하며 추후 웅진 북클럽 디지털 학습 자료에 아쿠아플라넷 해양 생물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구성할 계획이다.

이번 북라이브러리 오픈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오는 30일까지 아쿠아리움과‘마린라이브러리’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쿠아플라넷제주, #마린사이언스, #마린라이브러리)와 함께 업로드하면 행운의 룰렛 1회권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룰렛을 돌리면 웅진 북클럽에서 출간한 어린이 책과 핑크퐁 엽서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한강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올데이(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 혜택 사항에 객실 내에서 미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마카롱을 포함해 진정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서머 홀리데이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도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 △모뉴망 마카롱 1세트(5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 2인(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객실 내 무료 미니바 및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이트진로, 여름철 폭염대비 쪽방촌 생수 지원

하이트진로는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생수를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 700세대에 생수 1만 4천여병을 직접 전달했다. 폭염시 건강관리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최소한의 안전을 위해서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쪽방촌 거주민을 위해 빵, 생수 등 생필품을 지원해왔으며, 필요로 하는 세대에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쪽방촌 거주민들은 이렇다 할 냉방 시설이 없어 매년 여름 폭염과 탈수와 싸우며 어렵게 생활하고 있다”며 “우리의 작은 손길이 주변 이웃들의 여름철 건강을 지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순당, 나파밸리 아이콘 ‘레이몬드 와인’ 론칭

국순당이 미국의 가장 유명한 와인 생산지인 나파밸리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레이몬드 와인’을 국내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레이몬드 와인은 뛰어난 나파밸리 떼루아와 프랑스 최고 양조기술의 합작품으로 태어난 와인으로 유명하다. 

국순당에서 론칭하는 레이몬드 와인은 총 11종이다. ‘레이몬드 리저브 셀렉션 까베르네 소비뇽 2015’는 스위트함과 육즙이 풍부한 과일의 맛이 균형을 이뤄 강렬하고 집중적인 맛이 느껴진다. 무게감 있고 다양한 아로마 향이 조화롭고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긴 여운을 지닌 와인이다.

국순당은 레이몬드 와인 론칭을 기념해 레이몬드 와이너리의 치프 와인 메이커가 직접 참석한 제품설명회는 21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중식당 ‘금룡’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퓨전 7코스 메뉴와 어울리는 레이몬드 와인 5 종류가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몬드 와인은 롯데백화점 수도권 매장 와인코너와 주요 호텔 및 와인 전문샵에서 구입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