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SAT, '2018 커뮤닉아시아' 참가…LGU+, '아시아나 갤럭시 S9' 내달 10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SAT, '2018 커뮤닉아시아' 참가…LGU+, '아시아나 갤럭시 S9' 내달 10일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6.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SAT, '2018 커뮤닉아시아' 참가

KT SAT은 26~28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에서 진행되는 '2018 커뮤닉아시아'에 참가해 최근 발사한 무궁화위성 7호와 5A호를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매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커뮤닉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지역 최대의 방송 방송∙통신 박람회로, 2017년에는 인텔샛, SES 등 주요 위성 사업자를 포함해 1158개 업체가 참여했다. KT SAT은 2014년부터 5년 연속 커뮤닉아시아에서 단독 전시관을 열고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다.

KT SAT은 올해 커뮤닉아시아에서 지난해 성공적으로 발사한 무궁화위성 7호와 5A호의 글로벌 영업채널 확대에 주력한다. 세부적으로, 중계기 임대 서비스 및 R-MVSAT(Regional-Maritime Very Small Aperture Terminal, 근해 초고속 무제한 해양 위성통신) 서비스 등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병행할 예정이다.

무궁화위성 7호와 5A호는 각각 동경 116도, 113도로 인도네시아 상공에 위치해 동남아시아 지역에 최적화된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고출력 서비스도 가능하다.

LGU+, '아시아나 갤럭시 S9' 내달 10일 출시

LG유플러스는 아시아나항공, 삼성전자와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아시아나 갤럭시 S9' 스마트폰을 다음달 10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시아나 갤럭시 S9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9/S9+ 모델 출고가에서 아시아나항공 5만 마일리지를 공제하면 이에 준하는 6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아시아나항공 고객 전용의 스마트폰이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 갤럭시 S9은 부팅 및 종료 시 아시아나항공 로고가 표시되고, 항공 컨셉에 맞춘 전용 테마가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또한 3개 사는 마일리지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야놀자, 카카오맵 테마지도 여행∙여가 콘텐츠 제공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카카오맵 콘텐츠 제공자(CP∙Contents Provider)로 선정돼 테마지도 서비스에 여행∙여가 정보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는 카카오맵 테마지도에 국내 여행지 및 숙박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주에는 먼저 '팝콘처럼 터지는 제주도 수국스팟', '당일치기 춘천 핫플(Hot Place) 모아보기', '힐링의 성지 태안 핫플리스트', '6월에 꼭 가야할 전시회' 등을 공개했다. 내달부터는 레저∙액티비티 시설 소개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여가, 도시문화 등 다양한 주제의 테마지도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카카오맵 좌측 상단 사이드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손쉽게 공유∙저장하거나 길찾기 기능과 연동해 찾아가볼 수 있다. 장소별 할인정보 등과도 연결된다. 취향에 맞는 테마를 구독할 경우, 테마지도 메뉴에 들어가지 않아도 해당 테마에 맞는 추천 장소들이 카카오맵 상에 바로 표시된다.
 
여기어때,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전국 누비는 게.하 특가전 선봬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북, 경남, 전남, 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를 즐기는 '전국 기차여행 명소,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내놓았다고 26일 밝혔다. 부산 자갈치시장,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등 관광 명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여기어때 단독 30% 할인, 영화예매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상세 내용은 여기어때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지역과 숙소를 확인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다음 달 15일까지다.

또한 여기어때는 올여름 극성수기 여행객을 위한 우수 숙소를 확보해 '극성수기 사전예약 특가, 강릉펜션 BEST20' 기획전을 다음 달 22일까지 연다. 강원도 강릉에서 손꼽히는 인기 펜션을 최대 67%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