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마스터카드, 여성 고객 맞춤형 해외 직구 할인행사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마스터카드, 여성 고객 맞춤형 해외 직구 할인행사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6.2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마스터카드가 여성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클릭&픽 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 여성 고객 맞춤형 해외 직구 할인행사 실시

마스터카드가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건강식품·생활잡화·뷰티·패션 관련 해외 온라인 쇼핑몰 및 배송업체와 협업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클릭&픽 퀵(Click & Pick Qu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마스터카드는 아이허브, 룩판타스틱, 스트로베리넷, 보더프리, 더아웃넷, 육스, 마이US닷컴 등과 제휴를 맺었다. 마스터카드로 해외 직구를 결제하는 소비자에게 할인 또는 배송비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의 ‘클릭&픽 퀵’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왼쪽부터) 장원귀 번개장터 대표, 신한카드 김정수 디지털사업본부장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FAN 연계 개인 간 물품거래 서비스 도입

신한카드가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 1위인 번개장터와 P2P 마켓 공동활성화를 목표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신한카드가 개인간 물품거래 시장인 P2P(Peer to Peer) 마켓 선점에 나섰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번개장터는 2011년 설립돼 현재 누적회원 700만 명, 월평균 거래액 200억 원의 중고거래 앱 1위 사업자다.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번개독’, 개인 간 택배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중고거래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신한카드는 이번 번개장터와의 MOU를 통해 향후 P2P마켓 내 신한카드 결제 기반의 안심거래 이용활성화를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에게 안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 기반의 블록체인 및 빅데이터를 P2P 마켓에 적용하는 것 또한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신한FAN과 연계한 디지털 플랫폼 활성화 전략을 통해 디지털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