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예약자 200만 돌파…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1st 글로벌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예약자 200만 돌파…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1st 글로벌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사전예약자 2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의 사전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오는 28일 0시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블레이드2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매우 감사 드린다”며 “수준 높은 콘텐츠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빌 ‘가디우스 엠파이어’, 1st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은 ‘가디우스 엠파이어’의 첫 번째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믹 몬스터’가 처음으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천상대전에 등장하는 미믹 몬스터를 처치하고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로는 ‘힘의 정수’, ‘최고급 영웅 소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지휘권 이벤트도 추가해 5일간 70개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5성 영웅 ‘루시’를 지급한다. 또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밸런스 작업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 클럽 콘텐츠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서 클럽 콘텐츠, 신규 앵글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클럽 콘텐츠 업데이트는 전세계 동료 낚시꾼들이 힘을 모아 낚시를 즐기는 방식에서 나아가, 클럽 전용 테마 및 재화, 랭킹 경쟁, 미션 등 클럽 활동이 대거 추가된 게 특징이다.

아울러 4명의 신규 앵글러(동료 낚시꾼)인 ‘니콜’(챔피언급), ‘써니’(쳄피언급), ‘브랜든’(마스터급), ‘레이첼’(레전드급) 등도 추가됐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클럽 콘텐츠 업데이트는 이용자들 간 서로 협력해 피싱스트라이크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며 “푸짐한 혜택과 새로운 앵글러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