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신세계TV쇼핑,‘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또 완판…CJ오쇼핑,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신세계TV쇼핑,‘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또 완판…CJ오쇼핑,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2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가 또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 2차 판매 완판

신세계TV쇼핑은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가 또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지난 27일 오후 7시 35분에 2차 판매를 진행한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가 방송 시작 30분 만에 매진됐다.

이번 2차 방송을 위해 신세계TV쇼핑이 준비한 물량은 4200대다.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는 지난 14일에 방송 시작 4시간 30분 만에 완판을 기기록한 바 있다.

CJ오쇼핑,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CJ오쇼핑은 28일 11시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행사’에서 ‘고용 창출 및 일자리 질 개선’ 부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CJ오쇼핑은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남녀고용 평등,  각종 인사제도 개선 및 업무환경 개선의 공로를 인정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 임직원의 비율이 50%가 넘는 CJ오쇼핑은 지속적인 고용창출과 일·생활 균형을 위한 적극적인 제도 개선·임직원들을 위한 복리 혜택을 꾸준히 늘려왔으며 파견직 및 계약직 직원을 정규직으로 전환해 고용의 질을 높이는 데 노력해 왔다.

또한 지난 해부터는 유연한 근무 환경 조성과 업무 몰입을 위한 효율성 및 생산성 제고를  위해 출근시간을 08시부터 10시까지 30분 단위로 선택할 수 있는 ‘시차 출퇴근제’를 전 임직원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정해진 시간에 업무에 집중하고 정시퇴근을 정착시키기 위해 시차 출퇴근제에 맞춰 설정된 퇴근시간에 PC가 강제 종료되는 ‘PC-OFF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 현대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강연 형식의 교양 방송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업계 첫 ‘인문학 강연’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강연 형식의 교양 방송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0일 새벽 1시에 영스타그램 3탄 ‘심야책방’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교보문고와 함께 진행하는 ‘강연+홈쇼핑’ 결합 형태의 방송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인문학 강사로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해 젊은층에게 잘 알려진 최진기 강사가 출연해 최근 우리 사회의 화두로 떠오른 ‘4차 산업혁명’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최진기 강사는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의 저자이자 스타 강사로 알려졌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단순 재미를 추구하는 방송에서 지식과 교양을 제공하는 새로운 포맷의 ‘쇼퍼테인먼트’ 방송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진기 강사를 비롯해 유명 연예인 딘딘과 슬리피가 강연을 듣는 게스트 역할로 참여한다. 

▲ 이케아코리아는 28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100대 으뜸기업 대표자들이 모인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 이케아코리아

이케아 코리아,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이케아코리아는 28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100대 으뜸기업 대표자들이 모인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민간기업과 공기업을 대상으로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제도로 올 해 첫 시행됐다.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100대 기업들은 고용안정성 향상과 이직률 감소, 일과 생활의 균형 실천, 여성∙고령자∙장애인 고용, 청년∙신규 고용 창출 등에 노력을 기울인 것을 인정받았다.

이케아는 직원 모두를 인재로 여기며 홈퍼니싱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배경을 지닌 사람들에게 개인으로서나, 업무적으로서나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동등한 기회를 통해 평등한 대우를 받을 권리가 있다고 믿고 있는 사람중심적인 기업으로서, 계약 형태나 근무 시간에 상관없이 모든 직원들에게 동일한 업무 환경과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양성과 포용’을 중시하는 이케아는 직원 각자의 다양성이 이케아를 더 좋은 회사로 만든다는 믿음 아래 모든 직원들이 성별, 나이, 장애유무 등 서로 다른 특성을 존중하고 포용하며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구성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