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도쿄 의료기기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도쿄 의료기기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8.06.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공동으로 한국관 구성 예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2018 도쿄 의료기기전시회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와 ‘일본 도쿄 의료기기전시회’(Medical Japan 2018)의 한국관 공동수행기관으로 선정돼 7월 9일까지 참가기업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전시회는 9월 12~14일 사흘간 도쿄 마쿠하리 메스전시장에서 개최되며, 협회는 이번 전시회에 국내 제조업체 11개사로 참가하는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할 예정이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Medical Japan 2018’은 일본의 신생 의료기기 전시회로, 매년 오사카에서 2월에 열렸으나 전시회 규모와 인지도를 확대하면서 9월에 도쿄에서 전시회를 개최키로 했다.

이번 전시회는 의료소모품, 재활기기, 진단장비, 병원·시설 운영시스템 등의 의료기기와 복지용품 기업이 참가하는 종합의료전시회로 일본병원협회와 공동 개최를 통해 병원 경영과 의료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따라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참가업체 바이어매칭을 주선하고, 일본바이어명단 제공, 현장 상담통역 지원, 한국관과 기업(제품)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해 짧은 전시 기간에 비즈니스 상담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경국 회장은 “많은 우수 제조사가 이번 Medical Japan 2018 도쿄 전시회에 자사 제품을 수출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협회는 신규 전시회 발굴과 전시 지원을 확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