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걸그룹 마마무와 손잡고 신규음원 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카루스M, 걸그룹 마마무와 손잡고 신규음원 제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01 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인기 걸그룹 ‘마마무’와 함께공동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인기 걸그룹 ‘마마무’와 함께 지난달 29일부터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위메이드서비스는 솔라, 화사, 휘인, 문별로 구성된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한 신규 음원을 제작했다.

신규 음원은 하늘, 펠로우, 동행으로 대표되는 이카루스M의 분위기를 마마무의 색깔로 재해석한 것으로 컴백을 준비 중인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위메이드서비스는 ‘마마무X이카루스M’ 티저 뮤직비디오도 선보였다. 해당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은 위메이드서비스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송모헌 위메이드서비스 대표는 “마마무와 공동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단순 게임광고로서 연예인의 이미지를 소모하는 것보다 아티스트로서 그들이 잘하는 노래를 통해 이카루스M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기 때문이다”며 “이번 티저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카루스M 공식 카페에서는 오늘 24일까지 티저 뮤직비디오 감상평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마무 신규 앨범 사인CD’, ‘마마무 친필 사인 화보집’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