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삼성카드, ‘아이유 기프트카드’ 3종 출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삼성카드, ‘아이유 기프트카드’ 3종 출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0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삼성카드가 오는 11월 18일까지 아이유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삼성기프트카드 3종을 판매한다. ⓒ삼성카드

삼성카드, ‘아이유 기프트카드’ 3종 출시

삼성카드가 자사 광고모델인 아이유의 사진 및 사인이 담긴 삼성기프트 카드를 오는 11월 18일까지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유 삼성기프트카드는 10만 원, 30만 원, 50만 원 권 등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기프트카드 판매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유 삼성기프트카드가 고객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KB국민카드가 5일 디지털 특화 ‘알파(α)’ 시리즈 상품 3종을 라인업에 추가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밀레니얼 세대’ 맞춤형 디지털 특화 상품 3종 공개

KB국민카드가 모바일 환경에 친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음식·레저·휴식 관련 업종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특화 상품 3종을 5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음식 특화 ‘KB국민 꿀맛 알파카드’ △레저 특화 ‘KB국민 꿀잼 알파카드’ △휴식 특화 ‘KB국민 꿀잠 알파카드’ 등 3개 카드는 디지털 특화 ‘알파(α) 시리즈 상품들이다.

알파 시리즈는 실물 카드가 발급되지 않는 모바일 단독카드 상품으로 ‘알파원 카드’ 플랫폼과 연계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절감된 발급 비용은 할인 혜택을 환원되는 것이 특징이다.

금번 출시한 3개 상품 모두 ‘알타원 오토체인지 서비스’에 해시태그된 △외식 △편의점 △커피 △대중교통 △주유 △뷰티 △통신 등 8개 카테고리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 원 결제 시 5%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결제 실적이 40만 원 이사이면 월 최대 3000원, 8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KB국민카드 및 KB국민 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각각 1만 5000원이다.

신한카드, ‘해피 썸머 페스티벌’ 진행
 
신한카드가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주유/하이패스 할인 등 혜택을 총망라한 여름 이벤트 ‘신한카드 Happy Summer 페스티벌(이하 해피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전국 30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초대 66%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제휴 워터파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1000명에게 제공한다.

휴가철 자가용을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주유/하이패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후 같은 기간 동안 주유업종 및 하이패스 합산 이용 금액이 신용카드로 월 30만 원 이상이면 7월과 8월 두 달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같은 기간 동안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과 면세점 합산 결제 금액이 월 60만 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50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홈페이지의 ‘해피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행자 보험 가입 및 결제 시 20% 청구 할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올댓여행’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