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지하철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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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지하철 부문 수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05 16: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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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5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이중호 인천교통공사 사장(오른쪽에서 둘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는 5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지하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사가 주관하고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소비자 리서치 및 전문가 심사 평가를 거쳐 상을 수여한다.

인천교통공사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최고의 교통서비스 제공으로 시민행복 추구라는 미션 달성을 위해 ‘고객의 행복 싣고 세계로! 미래로!’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Happy Ways’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실시한 바 있다.  

이에 고객감동경영 실현을 위해 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임직원의 의지를 담아 ‘매우만족’ 스티커 부착운동 전개 등 고객의견 수렴에 중점을 두고 우수고객 관리를 위해 체계적인 CRM(고객관계관리)을 구축, 영화시사회‧연극 등 무료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1‧2호선 역사 내 다양한 전시회 문화 공간 조성과 청소년 쉼터 공간 지원은 물론, 다양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위해 ‘인천도시철도 전용 정기승차권’도 출시했다. 

이중호 인천교통공사 사장은 “종합교통운영기관으로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고객께 보답하고자 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철도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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