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수력원자력,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이 내달 3일까지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한수원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시각에서 문제점을 바라보고 개선안을 마련하는 혁신계획을 수립해 국민 주도의 상향식(Bottom-up) 혁신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낼 방침이다.

공모전은 ‘국민과 함께하는 한수원’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공모 분야는 기획재정부에서 배포한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에 따른 주요과제로 △고유 업무의 공공성 제고 △대국민 서비스 및 조직 운영 혁신 △소득주도일자리 중심 경제선도 △국민의 참여·협력 확대 등이다.

한수원은 내·외부 전문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9건(대상 1, 우수 2, 장려 6)을 선정하고, 우수제안으로 선정된 제안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번 공모는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국민 참여형 경영혁신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라며 “한수원은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통해 사회적 책무를 다 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