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세븐 슈퍼 위크 시즌1’ 진행…BGF 헬로네이처, 업계 첫 ‘친환경 아이스팩’ 사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세븐 슈퍼 위크 시즌1’ 진행…BGF 헬로네이처, 업계 첫 ‘친환경 아이스팩’ 사용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1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더 플라자 호텔이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1년에 딱 한번! 호텔 뷔페로 떠나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세븐 슈퍼 위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세븐 슈퍼 위크 시즌1’ 진행

더 플라자 호텔이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1년에 딱 한번! 호텔 뷔페로 떠나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세븐 슈퍼 위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세블 슈퍼 위크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호텔 뷔페를 7만원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행사 기간동안 수석 셰프들이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조리 제공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세븐 슈퍼 위크는 지난 4월 리뉴얼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세븐스퀘어 이용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며 “향후 세븐 슈퍼 위크를 시즌제로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개장에 맞춰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한강 수영장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한강 수영장 패키지’출시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개장에 맞춰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한강 수영장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패키지는 오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커플형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2매), △치맥 세트(2인)으로 구성됐다.

치맥 세트는 수입 병맥주(2병)와 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돼 객실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형으로 제공된다.

가족형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3매) △코코몽 그림판&크레파스 대여 혜택으로 준비했다.

▲ 헬로네이처는 신선식품 배송 시 사용되던 아이스팩을 물과 재활용 비닐로만 제작된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교체 사용한다고 10일 밝혔다. ⓒ BGF리테일

BGF 헬로네이처, 업계 첫 ‘친환경 아이스팩’ 사용

온라인 프리미엄 푸드마켓 헬로네이처는 신선식품 배송 시 사용되던 아이스팩을 물과 재활용 비닐로만 제작된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교체 사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친환경 아이스팩은 순수 100% 물로만 만든 아이스팩이다. 폐기 시 물만 따라 버리고 재활용이 가능한 PET 비닐은 별도로 분리배출 할 수 있어 환경도 보호하고 처리도 간편한 장점이 있다.

기존 아이스팩은 폴리머라는 합성수지를 사용해 재활용이 불가능하고 일반 쓰레기로 처리해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

친환경 아이스팩은 성능 테스트 결과, 기존 아이스팩보다 냉기 유지도 15% 가량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나 상품의 신선도 유지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롯데홈쇼핑은 지난 9일 서울시청 본관에서 서울시,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서울시와 사회적경제기업 판로 확대 지원

롯데홈쇼핑은 지난 9일 서울시청 본관에서 서울시,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은 서울시 조인동 일자리노동정책관을 비롯해 롯데홈쇼핑 이일용 방송본부장,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은애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서울시와 롯데홈쇼핑,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와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롯데홈쇼핑은 사회적경제기업의 홈쇼핑 방송 입점을 지원하고, 서울시는 판로 확대를 위한 정책 지원,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적경제기업 발굴·모집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사회적경제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무료방송 ‘드림스튜디오’를 이달 말부터 매월 1회 진행한다.

해당 기업에 대해 배송비 등 실비를 제외한 별도의 방송 수수료는 받지 않는다. 이외에도 상품 컨설팅 진행과 교육 프로그램 운영, 상품 소개 영상 제작, 홈페이지를 통한 상품 노출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홍보·마케팅도 지원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