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 ‘다크어벤저3’, 글로벌 누적 700만 다운로드…룽투 ‘열혈강호’, 기마전투 업데이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 ‘다크어벤저3’, 글로벌 누적 700만 다운로드…룽투 ‘열혈강호’, 기마전투 업데이트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1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다크어벤저3’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을 돌파했다. ⓒ넥슨

넥슨 ‘다크어벤저3’, 글로벌 누적 700만 다운로드

㈜넥슨은 ㈜불리언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다크어벤저3’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게임은 대만·태국·홍콩·베트남 등 주요 동남아 국가에서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최고 매출 TOP5에 진입한 바 있다. 또 미국과 독일, 프랑스 등 주요 국가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넥슨 측은 ‘다크니스 라이지즈’(다크어벤저3 글로벌 서비스명)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는 동시에, 해외 이용자 성향에 맞춘 업데이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단 계획이다.

룽투 ‘열혈강호’, 기마전투 업데이트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이하 열혈강호)에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탈 것 위에서도 무공을 펼칠 수 있는 ‘기마전투’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시스템 내 ‘기마술 정통’을 통해 원하는 속성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마전투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수련 던전 ‘비마도’, 신규 수령 던전 ‘적수장미산’, 신규 기령 ‘촉령’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KOG에서 개발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영웅의 외모를 꾸밀 수 있는 의상 시스템인 ‘아바타’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중 희귀 등급 아바타를 착용하면 영웅의 외형뿐 아니라, 스킬 효과와 궁극기 구사 시의 애니매이션 연출도 변화한다.

또한 ‘마계-크림슨리버’ 월드도 공개됐다. 아울러 신규 S등급 영웅인 ‘루루’, ‘율리아’, ‘파비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타르타로스의 미궁’은 길드원간의 협력이 중요한 신규 전투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무수히 많은 타일 형태로 구성된 미궁 속을 헤쳐나가며 최종 보스를 격퇴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로워진 길드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욱 강력한 길드 혜택이 제공되며, 그 밖에도 ‘길드 마법 상점’, ‘길드 업적 시스템’ 등 한층 더 즐겁고 다양한 길드 콘텐츠 역시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빌 ‘자이언츠 워’,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이 신작 ‘자이언츠 워’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기고, 재화 획득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게임 밸런스’를 조정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아레나’ 시즌의 기간을 1개월에서 1주일로 변경한다. 아레나에서 승리할 때마다 제공되는 보상 역시 상향된 것으로 전해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