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창립 13주년 기념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천항만공사, 창립 13주년 기념식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10일 오전 인천항만공사 대강당에서 열린 ‘인천항만공사 창립 제13주년 기념식’에서 남봉현 사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 인천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이하 IPA)는 창립 13주년(7월 11일)을 맞아 10일 인천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열고, 인천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임직원과 유관기관 관계자를 격려하고 글로벌 항만으로 나아가기 위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남봉현 IPA 사장과 정동활 인천항보안공사 사장, 전춘호 인천항시설관리센터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했다.

남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열린 시각’과 ‘깨어있는 자세’를 강조하며 혁신을 주도해 글로벌 항만을 향해 속도를 내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신규 크루즈 터미널, 전자상거래 클러스터 조성 등 핵심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신사업을 적극 발굴해 인천항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인천항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항로 다변화와 인천항의 지리적 장점을 활용한 화물 창출 마케팅을 적극 펼쳐 항로를 지금보다 더욱 촘촘하게 만들고, 물류 지원시설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하역능력과 항만생산성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남 사장은 인천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인천항만 가족과 지역사회의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고객과 파트너들이 인천항과 인천항만공사의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게 함께 정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