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한성자동차, 페이스북 1만 팔로우 돌파 기념 이벤트…BMW, 외부 수리업체 대상 기술 세미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한성자동차, 페이스북 1만 팔로우 돌파 기념 이벤트…BMW, 외부 수리업체 대상 기술 세미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7.1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1만 팔로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는 16일 까지 한성 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1만 팔로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포스팅을 공유 하거나,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1만 팔로워가 구독하는 디지털 소통 채널로 자리잡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지가 되겠다"고 전했다.

렉서스 코리아, 공식 인증 중고차 썸머 이벤트 진행

렉서스 코리아는 이달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계약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는 191가지의 항목을 통과한 최고 품질의 렉서스 중고차를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서비스로 차량의 정확한 가치 평가와 가격 책정 시스템으로 렉서스 중고차량을 안심하고 사고 팔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차량 구매 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신차 잔여 보증승계에 1년 혹은 2만km 추가 연장 보증 등 다양한 혜택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멀티 컵홀더를 증정하며, 특히 ES 350, RX 350, NX 200t, IS 200t 계약 고객에게는 블랙박스, 하이패스, 스마트 서비스 패키지(엔진오일 1회, 에어크리너 3회, 에어컨필터 1회 교환)도 제공한다.

BMW 코리아, 외부 수리업체 대상 4차 기술 세미나 진행

BMW 코리아는 지난 9일 영종도 BMW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외부 수리업체 대상 4차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수입차 최초로 외부 수리업체 대상 기술 세미나를 개최해 온 BMW 코리아는 이번 4차 교육에서 '진단'을 주제로, 올바른 부품 사용법과 수리 품질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기술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BMW 전용 차량 진단 프로그램의 활용법 강좌와 실습, 회로도 및 정비 매뉴얼과 같은 각종 문서 해독법, 구성 부품 실제 테스트 등 외부 수리업체들의 전문화된 수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교육으로 꾸며졌다.

김효준 BMW 코리아 대표는 "외부 수리 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안전은 물론, 국내 자동차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수입차 업계 최초로 기술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교육과 정보 공유를 통해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2018 썸머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실시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1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2018 푸조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의 여름철 장거리 안전여행을 위해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전 차종을 대상으로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을 포함한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무상 보충은 물론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무상점검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품 및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푸조 순정 부품 및 공임 비용은 10% 할인(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을, 여름철 필수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15만 원 이상의 경우 푸조 모자, 25만 원 이상의 경우 푸조 우산을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바일 APP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