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DGB친구Day’ 푸드트럭 이벤트 실시
DGB대구은행, ‘DGB친구Day’ 푸드트럭 이벤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DGB대구은행은 지난 9일부터 지역거래처에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을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를 올해도 실시하고,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1년 제정돼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DGB친구Day는 ‘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7월 9일부터 실시되며, 재무적 관계를 떠나 동반자로의 역할 강화를 위해 DGB대구은행이 거래 기업과 다양한 유대활동을 하는 행사다.

올해는 지난 9일부터 푸드트럭이 지역거래처에 찾아가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첫날 삼익THK를 방문해 첫 카페 트럭 운영을 시작했으며, 오는 31일까지 44개 거래업체에 출근길이나 점심시간에 푸드트럭이 각 회사로 직접 찾아가 음료 4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매년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거래업체 직원들의 사기를 충전하는 다양한 친구Day를 실시하는 DGB대구은행은 올해 음료 트럭 운영처럼 당행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진정한 동반자가 될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탐색,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