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롯데카드,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이벤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롯데카드,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이벤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1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롯데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Summer LOTTECARD’ 이벤트를 기획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서머 롯데카드’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실속 있는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 시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Summer LOTTECARD(이하 서머 롯데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카드로 8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휘닉스 블루캐니언 입장권 결제 시 본인 최대 50%, 동반 3인까지 30%를 할인해준다. 알펜시아 오션700에서는 비수기 및 주중 이용은 35%, 성수기 및 주말이용 고객은 최대 25%를 할인해준다.

또 8월 26일까지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 20만 원 이상 고객에게 본인 50%, 동반 3인까지 40%를 할인해준다.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회원을 위해 8월 말까지 롯데아쿠아리움에서 입장권 구입 시 본인 포함 2인까지 40%를 할인해주고,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이 20만 원 이상인 회원에게는 서울 스카이 본인입장권을 20% 할인해준다.

▲ 현대카드가 자사 상품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기름값 부담을 덜 수 있는 주유 혜택들을 11일 공개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기름값 부담 줄여주는 주유 혜택 살펴보세요”

현대카드가 고유가 시대를 맞아 기름값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11일 공개했다.

먼저, M포인트 활용이 가능한 현대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GS칼텍스에서 리터당 80 M포인트 사용과 60 M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M3 에디션2 회원에게는 한 번에 리터당 80 M포인트씩 사용과 동시에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1회 이용금액 10만 원이며 하루 2회까지 활용 가능하다.

현대카드X 계열 카드 고객은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전국 모든 SK주유소에서 이용금액의 최고 10% 하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X 시리즈는 분기별로 특정 가맹점에서 시즌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올 3분기에는 전국의 편의점과 이마트, SK주유소가 그 대상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기름값이 빠르게 오르면서 고객들의 주유비 부담도 커지고 있다”며 “현대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포인트 결제와 할인 서비스를 활용하면 고유가 시대를 좀 더 수월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대카드 주유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한카드 딥스토어 2종 플레이트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 딥스토어’ 2종 출시

신한카드가 빅데이터센터에서 분석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신상품 ‘신한카드 Deep Store(이하 신한카드 딥스토어)’를 11일 출시했다.

‘신한카드 딥스토어’는 집 주변 가게에서 최고 15%를 할인해주고, 주말에는 유명 복합쇼핑몰에서 10%를 할인해주는 카드다.

생활쇼핑가맹점은 슈퍼마켓, 편의점, 정육점, 생활잡화, 식품잡화, 농수산물 등 생필품 구매가 가능한 중소형 유통점이다. 승인금액 기준 10만 원까지 할인되며 10% 할인은 월 8회, 15% 할인은 월 4회 적용된다. 15% 할인 횟수는 10% 할인 회수에 포함된다.

주말에는 △스타필드(하남, 고양)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쇼핑몰 △롯데몰(은평,김포, 수원) 등 복함쇼핑몰과 △이마트(트레이더스) 포함 △롯데마트(롯데VIC마켓 포함) △홈플러스 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각각 일 1회, 월 3회 제공해준다. 주말 서비스는 공휴일 여부와 관계 없이 토, 일요일만 해당한다.

할인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른 통합 할인도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120만 원 이상이면 5만 원까지, 9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이면 3만 5000원, 60만 원 이상 90만 원 미만이면 2만 5000원, 30만 원 이상 60만 원 미만이면 1만 5000원까지 할인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S&)은 1만 3000원, 국내외 겸용(마스터)는 1만 6000원이다.

삼성카드, 여름 시즌 ‘1+1’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음식 브랜드와 1+1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편의점 CU에서 오후 12시~1시 사이에 삼성카드로 델라페 커피를 구매하면 동일한 종류의 상품이 추가 제공된다. 행사상품은 델라페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헤이즐넛향 3종이며 얼음컵은 별도 구매해야 한다.

또 오는 8월 31일까지 나뚜루팝에서 삼성카드로 싱글콘이나 싱글컵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1+1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이 일상생활에 유용하고 시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