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간편 미숫가루’ 출시…홈플러스 스페셜 목동점, 12일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간편 미숫가루’ 출시…홈플러스 스페셜 목동점, 12일 오픈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는 12일 ‘온리프라이스(Only Price) 간편 한 잔 미숫가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간편 미숫가루’ 출시

롯데마트는 12일 ‘온리프라이스(Only Price) 간편 한 잔 미숫가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숫가루는 보리, 현미, 옥수수, 기장, 율무 등 국내산 곡물 19가지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롯데마트는 언제 어디서나 미숫가루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했다. 가격은 한 팩(20gX30포)에 7000원이다.

▲ 12일 ‘홈플러스 스페셜’ 3호점 목동점에서 모델들이 스페셜 대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스페셜 목동점, 오늘(12일) 오픈

홈플러스는 12일 ‘홈플러스 스페셜’ 3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스페셜은 슈퍼마켓과 창고형 할인점의 핵심상품을 한번에 고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스토어다.

매대 상단에 소용량 낱개포장 상품을, 하단에는 대용량 초특가, 차별화 상품 등을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연내 스페셜 매장을 20개로 확대하고 기존 대형마트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다양한 가성비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창업진흥원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손잡고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롯데마트 사상점에서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을 진행한다. ⓒ 롯데쇼핑

롯데 유통사업부문,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 진행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오는 15일까지 롯데마트 사상점에서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청년창업 국내 판촉전은 롯데 유통사업부문이 지난 해 8월부터 3회째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청년창업&스타트업 대전’의 일환이다. 롯데 유통사업부문만이 갖고 있는 인프라를 통해 청년 창업가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올해 1월에는 영등포 ‘롯데 리테일 아카데미’에서 ‘글로벌 시장 개척단 발대식’과 더불어 청년 창업가 100명과 롯데 유통 계열사 MD 100명 간의 1:1 멘토링 협약식도 진행해 이들에게 상품 개발·유통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인도네시아 롯데마트 끌라빠가딩점과 자카르타 에비뉴점(롯데백화점)에서 동시에 총 60여 개 사 청년 창업가들이 참여해 해외 판촉전을 진행했다. 이어 베트남 롯데마트 고밥점에서도 30여 개 사가 1주일간의 해외 판촉전을 열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아침, 브런치, 야식까지 모두 포함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 시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디밤비와 함께하는 키즈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 △애프터눈 티세트 △치킨&맥주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23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