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하나카드, 20~30대 선호 혜택 담은 ‘#tag1카드 Orange’ 선봬 등
[금융오늘] 하나카드, 20~30대 선호 혜택 담은 ‘#tag1카드 Orange’ 선봬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1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태그원카드 오렌지 플레이트 ⓒ하나카드

하나카드, 20~30대 선호 혜택 담은 ‘#tag1카드 Orange’ 선봬

하나카드가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의 신상품인 ‘#tag1카드 Orage(태그원카드 오렌지)’를 12일 새로 선보였다.

‘#tag1’은 온라인 및 SNS에서 게시글 공유를 위해 사용하는 해시태그(hash tag)에서 의미를 따와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은 혜택을 담은 온라인 전용상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하나카드의 온라인 전용상품 브랜드이다.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금번 출시한 태그원카드 오렌지는 앞서 출시한 ‘태그원카드 레드(커피, 뷰티업종 하나머니 적립)’, ‘태그원카드 블루(요식업, 레저업종 하나머니 적립)’, ‘태그원카드 베이지(마트, 학원 하나머니 적립)의 뒤를 이어 선보인 4번째 카드이다.

태그원카드 오렌지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고, 쇼핑·주유·대중교통 등 다양한 생활 필수업종에서 혜택을 원하는 20~30대 맞춤형 상품이다. 최근 3개월 동안 매달 10만 원 이상 연속 이용 시에는 우대 할인율을 적용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삼성카드, 세대공감 캠페인 ‘백통의 편지, 백개의 선물’ 진행

삼성카드가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세대공감 캠페인으로 ‘백통의 편지, 백개의 선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대공감 캠페인은 세대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자녀 세대부터 부모 세대까지가 글쓰기를 통해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금번 진행하는 ‘백통의 편지, 백개의 선물’ 캠페인은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부모 세대가 자녀의 꿈과 일상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인생락서 열린공감 카테고리의 ‘백개의 선물’ 게시판에 작성하면 이중 총 100명을 선정해 자녀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캠페인은 삼성카드 인생락서 공식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50+포털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