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펀드사고 휴가가자’ 이벤트 진행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펀드사고 휴가가자’ 이벤트 진행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1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다음달 10일까지 ‘펀드사고 휴가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펀드사고 휴가가자’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가 온라인으로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사고 휴가가자’ 이벤트를 8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펀드사고 휴가가자’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온라인채널에서 1000원 이상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40만 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각각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 정민택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코자 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왼쪽부터) 시네르기 다니엘 대표이사, NH코린도증권 민두하 부사장, Wholesales 대디 본부장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인도네시아 기업 시네르기 IPO 대표주관

NH투자증권이 인도네시아 증권거래소(IDX)에 현지기업인 시네르기(PT. SINERGI MEGAH INTERNUSA TBK)를 12일(현지시간) 상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장은 NH투자증권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인 ‘NH코린도증권’이 IPO 대표주관을 맡았으며 이는 지난 6월 스리와하나 상장 이후 두 번째 기업공개이기도 하다.

12일 IDX에 상장한 시네르기는 인도네시아 족자 지역에 라파예떼 호텔을 보유한 호텔관련 업체이다. 공모가는 150루피아, 공모규모는 12억주, 한화 기준 약 150억 원 규모로 상장과 함게 70% 상승한 바 있다.

한편, NH코린도증권은 지난 2008년 인도네시아 대표 한상 기업인 코린도그룹의 계열 증권사 지분을 인수해 출범시킨 합작 증권사이다. 올해 정영채 사장이 선임된 후부터는 IB, 채권 등으로 비즈니스 모델 다양화를 추진 중이다.

최근 인력 보강 등 영업력 강화를 단행한데 이어 지난 6월 현지 제지기업인 스리와나를 상자이키는 등 현재까지 2개 기업을 IDX에 상장시키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향후 5개 이상 기업의 상장을 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채권 인수 주선 업무, PI 등 신규 비즈니스도 올 하반기 내 추진할 방침이다.

NH투자증권 김정호 경영전략본부장은 “NH코린도증권은 한국 본사와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며 동남아시장에서의 증권업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9월 30일까지 ‘Lucky 4 연금 Event’를 전개한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 ‘Lucky 4 연금 Event’ 실시

하나금융투자가 오는 9월 30일까지 ‘Lucky 4 연금 Event’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보유하고 있는 연금계좌를 이전하거나 연금계좌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총 4가지 이벤트를 통해 선물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사 상품권 추첨’은 연금저축을 30만 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일본 해외여행 상품권(1등, 1명) △제주도 푸른밤 여행(2등, 2명) △여수 밤바다 여행(3등, 3명) △호텔숙박권(4등, 10명), △호텔 뷔페 식사권(5등, 10명)을 각각 증정한다.

‘상품권 증정’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UBS자산운용, 한국투자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신영자산운용, 피델리티자산운용, 한국밸류자산운용의 연금저축, 개인형IRP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준다.

가입 금액에 따라 연금저축계좌는 최대 5만 원, 개인형 IRP는 최대 3만 원, 적립식 연금저축과 IRP는 최대 2만 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올 10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하며 윤용사별 입금액을 합산해 상품권을 받게 된다.

또,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테인리스 파스타볼 세트’를 주고, 참여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담보대출 이율을 3%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금융투자 변재현 상품전략본부장은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행복한 노후를 위해 하나금융투자의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