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6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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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6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12 15: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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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한화손해보험(이하 한화손보)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6년 연속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CCM인증이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판매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지속하는지 평가하는 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를 담당하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2년마다 인증한다.

한화손보는 지난 2008년 최초 인증 이후 올해 6회 연속 획득의 기록을 세웠다. 2015년에는 CCM인증기업 중 소비자보호에 헌신한 기업을 선발해 수여하는 공정위 위원장상을 금융업계 최초로 받은 바 있다.

한편, 한화손보는 올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5회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또,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한국서비스대상’ 손해보험 부문 종합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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