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이스타항공, 올해 두 번째 항공기 도입…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이스타항공, 올해 두 번째 항공기 도입…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7.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8월말까지 임직원에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제주항공은 오는 8월 말까지 직원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아이스크림을 무제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폭염에 야외에서 근무하는 정비사와 성수기철 많은 승객을 응대할 공항 현장근무자, 객실승무원 등 임직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제주항공은 직원들이 근무하는 정비본부, 객실라운지, 공항현장 등 곳곳에 대형냉장고를 설치,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달 햇볕 노출이 많은 정비사와 조종사 모두에게 자외선차단제를 나눠주는 등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이용자들과 행복한 경험을 나누게 하는 조직풍토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올해 두 번째 항공기 도입…총 18대 보유

이스타항공은 12일 오전 김포공항 계류장에서 회사 임직원·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올해 두 번째 항공기 도입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도입식은 기내에서 예배형식으로 진행됐으며, 항공기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의 안위와 기쁨이 함께하길 바라는 축도와 함께 직원들이 물 축포를 쏘며 안전운항을 기원하는 순서로 이뤄졌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신규기재 도입으로 이바라키, 블라디보스토크 등 신규 노선과 성수기 수요에 대비해 나가게 된다. 보유 항공기는 총 18대로 늘었다.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대한항공은 오는 13일부터 8월 20일까지 '제 25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여행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작품을 접수하며,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Go Beyond 상'을 새롭게 신설, 드론 촬영과 수중 촬영, 액션캠 등으로 여행지에서의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담은 작품도 함께 공모한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