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신한카드, 제8기 아름인(人) 해외봉사단 발대식 개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신한카드, 제8기 아름인(人) 해외봉사단 발대식 개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1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신한카드가 제8기 아름인 해외봉사단 발대식을 16일 진행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대학생 봉사단 20명과 이광회 해비타트 본부장(뒷줄 맨 오른쪽), 최인선 신한카드 부사장(뒷줄 맨 왼쪽) 등이 참석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제8기 아름인(人) 해외봉사단 발대식 개최

신한카드가 사단법인 해비타트와 함께 베트남에서 아름인 도서관 구축 등 봉사활동에 진행하게 될 제8기 아름인 해외봉사단(이하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광회 해비타트 본부장, 신한카드 최인선 부사장과 20명의 해외봉사단원 등이 참석했다.

봉사단은 사전 교육 후 이달 말일부터 8월 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타이으우옌성(省)에 있는 중학교에 해외 제5호 아름인 도서관을 만들게 된다. 또, 현지 저소득 가정의 주거 및 위생 환경 개선, 현지 아동 대상 예체능 교육, 지역 주민과의 각종 문화 교류 등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인도네시아에 이어 올해에는 베트남에 아름인 해외봉사단을 파견해 도서관 구추 등 해외 봉사활동을 펼치게 됐다”라며 “신한카드와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금융을 세계로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롯데카드가 9월 8일 서울에서 열리는 ‘디네앙블랑 서울 2018’ 기념해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다수 마련했다. ⓒ롯데카드

롯데카드, 무브 페스티벌 ‘디네앙블랑 서울 2018’ 개최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9월 8일 서울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MOOV) 페스티벌 ‘디네앙블랑 서울 2018’을 기념해 롯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8월 5일까지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디네앙블랑 우선 초청 자격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초청&입장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우선 초청 자격과 함께 롯데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1+1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이달 말일까지 입장권 2매와 지정좌석, 2인 푸드세트, 와인 2병 등 패키지를 증정하는 ‘무료초청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부터 31일까지 롯데카드로 롯데백화점 모든 지점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PAYCO우리체크카드 카드 플레이트 ⓒ우리카드

우리카드, 페이코적립 특화 혜택 제공 신상품 ‘PAYCO우리체크카드’ 출시

우리카드가 지난 12일 간편결제 서비스기업인 NHN페이커와 함께 ‘PAYCO우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페이코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체크카드로서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탑재한 카드다. 전월 실적 조건 및 월 적립 횟수에 대한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1.5%를 페이코포인틀 월 최대 1만 점까지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간편결제 주 이용층인 2030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고, 페이코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결제플랫폼 확장에 도움이 돼 양 사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하나카드, 신개념 뮤직토크쇼 ‘더 스테이션’ 공연 개최

▲ 오는 21일 개최 예정인 ‘더 스테이션’ 공연 포스터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연기획전문자회사인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21일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내 SM타운 씨어터에서 뮤직토크소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을 공연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더 스테이션’은 드림메이커의 독자적 공연 브랜드인 ‘더 드림 프로젝트’ 공연들 중 하나로 가수와 관객이 서로 소통하고 이야기하면서 진행하는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티켓예약을 시작한 지 1분도 채 안 돼 2회분 1600여 석이 전석 매진되는 등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미 뮤지컬 분야에도 투자를 하고 있는 하나카드는 이번 드림메이커와의 협업을 발판 삼아 지속적으로 문화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러한 문화사업 투자의 혜택을 고객과 함께 하기 위해 ‘하나 더(THE)서비스’라는 별도의 서비스 브랜드를 통해 우량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일반 고객 역시 ‘하나카드 컬쳐’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자 공연 및 다양한 문화공연을 혜택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일본 여행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프로모션 전개

마스터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케이케이데이(KKday)와 리럭스(Relux)와 제휴를 맺고 숙박, 액티비티, 교통, 주요 여행지 입장권 등의 할인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여행을 가는 마스터카드 고객은 최고급 료칸에 머물며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음은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액티비티 등 활동적인 체험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마스터카드는 이외에도 일본 내 식음료, 관광 명소, 쇼핑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일본 대표 가맹점 특별 혜택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