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골프존, '시원한 사랑 나누기' 캠페인…'쿠팡 파트너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골프존, '시원한 사랑 나누기' 캠페인…'쿠팡 파트너스' 론칭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골프존, '건강한 여름, 시원한 사랑 나누기' 캠페인 진행

골프존은 지난 12일과 17일 초복을 맞아 독거노인과 발달장애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 시원한 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사내 봉사단체 '문화봉사단'은 서울 강남 지역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화채 나눔 행사를 가졌다. 또한 '골프봉사단'은 서울 청담동 골프존타워서울에서 발달장애학생과 장타대회, 숏게임, 퍼팅게음 등을 진행했다.

골프존 측은 "무더위와 장마로 몸과 마음이 지치키 쉬운 계절인 만큼, 어르신들과 소외계층 학생들의 활력을 북돋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해피 스타 아워' 이벤트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점 19주년을 기념해 오는 19~23일 음료 한 잔당 최대 별 6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해피 스타 아워'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오후 3~9시 매장을 방문해 스타벅스 카드로 주문하면 숏, 톨, 그란데, 벤티 음료 사이즈 별로 각각 2, 3, 4, 5개의 추가 별을 증정하고, 사이렌 오더 주문 시 별 1개씩을 추가한다.

병음료, 요거트, 아포가토, 생수 등을 제외한 매장 파트너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별 적립은 오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결제일에 따라 순차적으로 적립된다.

풀무원건강생활, 건강즙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출시

▲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 풀무원녹즙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은 '헛개열매와 밀크씨슬' 건강즙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산 헛개열매추출물(추출액 70%)에 밀크씨슬추출물분말(260mg)을 더했다. 또한 칡, 흑마늘 농축액 등이 함유돼 아침 생활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무더위에 지친 남녀노소에게 효과적이라는 게 풀무원녹즙의 설명이다.

풀무원녹즙 측은 "헛개나무의 잎이나 줄기가 아닌 유용 성분 함량이 높은 국내산 헛개열매만을 엄선해 진하게 추출한 프리미엄 건강즙"이라며 "건강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가격대는 100ml 기준 2200원이다.

쿠팡, 온라인 제휴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론칭

쿠팡은 온라인 제휴마케팅 '쿠팡 파트너스'를 자체 개발해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 파트너스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인프루언서들이 자신의 온라인 채널과 연관성이 높은 제품, 평소 관심 갖던 상품 등을 간편하게 소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발생된 수익금은 쿠팡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트래킹 시스템과 실시간 현황판으로 수시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수익금은 월별로 정산해 미리 등록된 계좌로 이체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을 소유한 쿠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부터 기업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까지 모든 채널을 등록할 수 있다는 게 쿠팡 측 설명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