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여름나기]국민·신한·우리·하나, 다양한 페스티벌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권 여름나기]국민·신한·우리·하나, 다양한 페스티벌 선봬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7.1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맞아 쿠폰 증정·환율우대·경품 추첨 등 해외여행객 위한 풍성한 이벤트 마련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환전 이벤트를 선보이는 은행들ⓒ각 은행 제공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은행들이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30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돼, 은행권에서는 면세점 쿠폰 증정·환율우대·경품 추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KEB하나은행은 8월 말까지 ‘2018 썸머! 환전하기’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개인고객을 추첨하여 △1등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2등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3등 여행상품권 10만원(10명) △행운상 1만 하나머니(100명)을 증정하며 1Q bank 앱에서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 영업점 및 콜센터를 통해서 환전하면 최대 70%의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제공하며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고객에게도 면세점 적립쿠폰과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우리은행은 여름 성수기 이벤트로 ‘우리들의 환전’을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최대 90%환율 우대,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며 환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특히 ‘우리들의 환전’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환율을 적용하며 영업점에서 미화 1천불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KB Healing Summer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행운상(1명)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 힐링상(100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 총 10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전용 앱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외화ATM기와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을 위한 힐링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 경품으로 KB국민은행은 20일까지 전용 앱인 리브 또는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통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8월 4일 열리는 ‘KB 리브 콘서트 모바일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2018 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환(換)여름밤의 꿈’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 멀티카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결제계좌에 미화 100달러 이상 입금 중 한 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 쏠(SOL)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해외 왕복항공권(1명), 모두투어 여행상품권(4명), 호텔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송금 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북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환전·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