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한 달간 면세점 여름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천공항, 한 달간 면세점 여름 프로모션 진행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7.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인천공항 면세점 여름 프로모션 포스터 ⓒ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이하 인천공항)는 7~8월 하계성수기 기간 중 공항을 찾는 여객들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내달 19일까지 한 달간 '섬머 바캉스(Summer Vacance)'를 테마로 인천공항 면세점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100 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중소·중견매장(에스엠면세점, 엔타스듀티프리, 시티플러스면세점 등)의 경우 50 달러 이상 구매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인천공항 1터미널과 2터미널 면세지역에 설치된 프로모션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우선 최고 2000만 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 상품권(일등석 왕복항공권 및 특급호텔 스위트룸 5일 숙박권 포함)을 포함해 다양한 여행상품이 마련됐다. 하와이를 비롯해 일본, 동남아,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패키지 여행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총 금액 1억5000만 원 상당의 면세점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더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부스에 마련된 2개의 룰렛을 돌려 같은 로고가 나올 경우 10 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기프트 카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부스에 마련된 시크릿 박스의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춘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1000 달러 상당의 '골드 기프트 카드'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고객들은 면세점 이용 후 프로모션 부스를 찾아 영수증 바코드를 스캔하거나(여행상품권 이벤트), 부스에 마련된 더블 룰렛과 시크릿 박스 코너를 방문하면 된다.

경품 이벤트 외에도 여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여객이 직접 사진을 찍고 꾸민 후 해당 사진을 인화하는 '인천공항 인생4컷', 다양한 모양의 타투스티커를 체험할 수 있는 '인천공항 타투체험' 등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휴대용 선풍기·셀카봉 등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 역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인천공항 면세점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 에스더(Esther Lee)와의 협업으로 이국적인 열대 숲속으로 재단장을 마쳤다. 이색적인 여름풍경으로 인천공항을 찾는 여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