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넥슨컴퓨터박물관, 5주년 이벤트…넷마블문화재단, ‘견학프로그램’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넥슨컴퓨터박물관, 5주년 이벤트…넷마블문화재단, ‘견학프로그램’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넥슨컴퓨터박물관이 오는 27일 개관 5주년 이벤트인 ‘던전앤박물관 시즌5_CODE 101’을 개최한다. ⓒNXC

넥슨컴퓨터박물관, 5주년 이벤트 실시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오는 27일, 개관 5주년 이벤트인 ‘던전앤박물관 시즌5_CODE 101’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던전앤박물관은 박물관의 일상적인 공간을 마치 ‘던전’처럼 꾸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연례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를 받는다.

2인에서 4인까지 팀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한 팀에게는 별도의 안내와 함께 행사 당일 박물관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넷마블문화재단, ‘견학프로그램’ 진행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7일 넷마블 본사에서 네덜란드 트벤떼 창조기술 대학교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넷마블이 2013년부터 매 방학마다 개최한 ‘청소년 직업체험교실’을 토대로 지난 2016년부터 새롭게 진행한 활동이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은 해를 거듭할수록 신청이 늘고 있으며, 해외대학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해외 학생들에게 한국의 게임산업과 함께 넷마블을 알릴 수 있어 의미 깊었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시즌2의 새 캐릭터 ‘하랑’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하랑은 테일즈런너 내 스물 두 번째 캐릭터로 500년 이상의 삶을 이어온 저승 차사다. 앞서 스마일게이트는 ‘SF9’의 로운을 하랑의 홍보모델로 기용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본격 여름 시즌이 시작되며 많은 고객분들이 테일즈런너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다”며 “고객 여러분이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이 접속하셔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여름방학 업데이트 선봬

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여름방학 기념 ‘아케이드 오락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케이드 오락실은 기존/복귀/신규 유저의 맞춤별 이벤트로 오늘부터 8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