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NS홈쇼핑, ‘잡아라 럭키데이’ 프로모션 진행…롯데주류,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NS홈쇼핑, ‘잡아라 럭키데이’ 프로모션 진행…롯데주류,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오는 22일 단 하루 ‘잡아라 럭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NS홈쇼핑

NS홈쇼핑, ‘잡아라 럭키데이’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오는 22일 단 하루 ‘잡아라 럭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잡아라 럭키데이 프로모션 참여 방법 당일 방송화면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잡아라럭키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 ‘파리바게뜨 기프티콘’(1만원)을 준다.

이벤트는 당일 새벽2시부터 23일 새벽 1시 59분까지 진행되고, 당첨자는23~26일 4일간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27일 기프티콘 상품이 지급된다.

이날 NS샵플러스 방송에서는 더운 여름 주방의 필수품 간편한 요리를 위한 ‘베스트하임 에어프라이기’(6만8000원), 전기 없이 캠핑장에서도 집에서도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올리고 가스와이드그릴’(기본형, 9만9000원)이 소개되며, 나만의 릴렉스 타임을 위한 편안한 1인용 접이식 쿠션의자 ‘벨라홈 릴렉스체어’(4만9800원)도 특별구성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CU, 주52시간 근무 효과…‘숙취해소제’ 특수

편의점 CU는 숙취해소제가 특수를 누리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CU가 최근 3개월간 숙취해소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된 7월의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이 평월보다 최대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월별 매출 동향을 살펴보면, 숙취해소제의 매출은 5월 6.3%, 6월 9.6%로 한 자릿수 신장률을 보이다 이달 들어 16.1%나 매출이 껑충 뛰었다. 숙취해소제는 보통 연말연초 매출 지수가 높은데 여름철에 이렇게 매출 두각을 나타내는 건 매우 이례적인 경우다.

이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평일 개인적인 모임이나 술자리가 늘어나면서 숙취해소제에 대한 수요가 반짝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도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관련 상품들을 출시하는 등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CU는 최근 마시는 숙취해소제 외에 환, 젤리, 캔디 형태의 숙취해소제의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츄어블 숙취해소제 ‘지금부터 안티이불킥’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롯데주류,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 개최

롯데주류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도심 속 프리미엄 장소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로, 콘셉트에 맞게 끔 럭셔리한 풀파티(Pool Party) 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매주 다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를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첫 주 발렌시아 오렌지향이 특징인 밀맥주 ‘블루문’(20~21일)을 시작으로 로키 산맥의 깨끗한 물을 사용한 ‘쿠어스 라이트’(27~28일), 미국을 대표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 맥주 ‘밀러’(8/3~4일),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8/10~18일)로 이어진다.

롯데주류는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브랜드 별 특징을 살린 다양한 조형물을 설치한 브랜드 존을 운영하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프로야구 팬과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는 국내 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SK와이번스, NC다이노스, 삼성라이온즈, kt위즈 등 4개 프로야구 구단과 함께 경기 후 응원의 열기를 잇는 한 여름 밤의 축제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야구장을 찾은 홈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하이트진로 브랜드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하게 됐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각 구단 별로 개성을 살린 차별화된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구단 콘셉트에 따라 △치어리더와 댄스 팀 공연, DJ 클럽파티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댄스 경연 등의 이벤트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푸드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