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하나카드, 여름휴가 시즌 기념 고객 이벤트 전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하나카드, 여름휴가 시즌 기념 고객 이벤트 전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7.2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하나카드가 올 여름 휴가시즌을 기념해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 여름휴가 시즌 기념 고객 이벤트 전개

하나카드가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오는 8월 말까지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 증강현실 서비스를 탑재한 ‘하나머니GO’를 통해 ‘하나씨(HANA씨)’를 찾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하나씨’를 찾을 수 있는 곳은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경부고속도로(안성휴게소/천안휴게소), 영동고속도로(덕평자연휴게소/여쥬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행담도휴게소)이다.

하나씨를 찾은 고객 400명에게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1인 2매), 1000명에게는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 1매,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하나멤버스 앱 ‘내 쿠폰’ 메뉴에 선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하나씨가 숨어있는 장소에서 하나멤버스 앱에 접속해 머니즐기기 클릭 후 ‘하나머니GO’를 시작해 주변에 떠있는 하나씨의 선물을 터치하면 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내용은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여름 시즌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해외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한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1만  원~4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이용금액에는 해외직구 등 국내에서 결제한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도 합산된다.

9월 20일까지 도심 속 휴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전국 CGV 현장 매표소에서 상영일 기준으로 매주 금·토·일요일 24시부터 다음날 5시 59분 사이 상영을 시작하는 영화 티켓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동반 1인의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 1회, 1인당 1매 구매 가능하며 2D 상영관에 한한다.

물놀이 등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휴가 전 차량정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이벤트 화면을 제시하고 삼성카드로 결제 시 엔진오일 2만 원, 에어컨가스 충전 1만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시즌에 맞게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