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위메이드 ‘이카루스M’, 파이널 테스트 돌입…넥슨, ‘마블 배틀라인’ 사전예약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위메이드 ‘이카루스M’, 파이널 테스트 돌입…넥슨, ‘마블 배틀라인’ 사전예약 개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7.2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이카루스M’이 오는 22일 ‘미들라스 사수작전’을 실시한다.

위메이드 ‘이카루스M’, 파이널 테스트 돌입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오는 22일 ‘미들라스 사수작전’을 실시한다. 미들라스 사수작전은 정식 출시 전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다.

해당 테스트는 22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체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마지막 테스트인 만큼 게임의 안정성과 밸런스, 주요 콘텐츠 등을 최종 점검한단 방침이다.

넥슨, ‘마블 배틀라인’ 사전예약 개시

㈜넥슨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2018년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마블 배틀라인은 ‘캡틴 마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로켓 라쿤’, ‘로키’, ‘제시카 존스’, ‘블랙 팬서’ 등 마블 영웅과 빌런으로 구성된 200여 종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하는 게임이다.

나아가 유명 코믹스 작가 알렉스 어바인(Alex Irvine)이 참여한 독창적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누구나 즐기기 쉽게 설계된 직관적인 게임 방식을 토대로 실시간 턴제 PvP(Player vs Player) 모드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 ‘고스톱2019 프로’ 출시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고스톱2019 프로’를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고스톱2019 프로는 지난해 출시 한 ‘고스톱2018’의 유료 버전이다. 게임 내에서 광고나 결제가 전혀 없어 방해 받지 않고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HTML기반의 싱글 게임으로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할 필요 없이 시작버튼만 누르면 바로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 데이터 걱정 없이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6 공개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시즌6 ‘신세계’를 20일 공개했다. 신세계는 신들의 세계라 불리는 신비의 행성 ‘가세스’를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모험 콘텐츠다.

아울러 최상위 등급 동료인 ‘5대 성위’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은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형상 변환 능력을 지닌 게 특징이다.

또한 편리하게 동료를 강화할 수 있는 ‘흡수 강화 시스템’, 재화 수급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는 ‘핸즈 오프 모드’ 등도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 ‘제1회 팬아트 공모전’ 투표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제 1회 카카오게임 팬아트 공모전’(이하 팬아트 공모전) 이용자 투표를 20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팬아트 공모전 이용자 투표는 카카오게임즈 내부 평가위원들의 1차 심사를 통과한 TOP 10 창작물을 대상으로, 이용자들의 직접 투표 방식을 통해 최종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까지 순위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인에게는 각 300만 원, 우수상 6인에게는 각 100만 원 등 상금이 수여되며,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내에서 작품을 전시할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반란군 캐릭터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에서 신규 캐릭터 6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반란군’의 주요 캐릭터 아소카 타노(펄크럼)를 비롯해 렉스(반란군), 비-윙 프로토 타입, 갈 색슨, 제국 슈퍼 코만도, 타이 디펜더 등 6종의 신규 캐릭터가 등장했다.

아울러 신규 캐릭터 갤러리도 추가된 만큼,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자신만의 갤러리를 완성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주먹왕 대회 개최

선데이토즈가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을 통해 순위 경쟁 이벤트인 ‘주먹왕 대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증정되는 주먹 코인의 합계로 이용자들의 순위를 정하는 이벤트다.

주먹왕 대회를 맡고 있는 김원석 기획자는 “아이시 나이츠와 와플 모으기 등 인기 콘텐츠에 이어 주먹왕 대회도 큰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