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협약…이스타항공, 9월 지방 출발 항공권 특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협약…이스타항공, 9월 지방 출발 항공권 특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7.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대구~몽골 울란바토르 부정기 4회 운항

제주항공은 국적항공사 중 처음으로 대구~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을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운항은 지방공항 활성화와 새로운 노선 포트폴리오 점검 차원에서 이뤄지며, 오는 26일부터 8월 5일까지 목요일과 일요일에 대구국제공항을 출발하는 일정으로 총 4회 부정기 운항한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청주국제공항에서 몽골 울란바토르 노선에 전세기를 운항하는 등 올해 1월까지 총 4회 왕복 운항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협약 체결

티웨이항공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사옥에서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양사는 'Give t'ogether'(기브투게더)라는 캠페인을 펼치게 되며, 향후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우선 다음달 초 티웨이항공의 동체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영문 로고가 랩핑된다. 또 기내 모금함 운영과 고객이 구매를 하는 것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키즈밀 기내식, 문구류 세트 등 기내 판매품 개발도 이뤄진다. 수익금은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환경개선 사업, 위탁아동 교육비 지원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9월 지방 출발 항공권 특가 이벤트

이스타항공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간 '지방출발 프로젝트 1탄 꽃보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해(부산), 청주, 제주 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동남아 등 6개 국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탑승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일본노선의 경우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기준 △부산~삿포로 7만9900원 △부산~오사카 5만5300원 △청주~오사카 5만19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동남아노선은 △부산~방콕 12만9000원 △제주~방콕 15만9000원 △부산~코타키나발루 14만9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