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성공한 사업 고수들의 이야기 〈대한민국 장사 천재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간소개]성공한 사업 고수들의 이야기 〈대한민국 장사 천재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7.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대한민국 장사 천재들〉 표지 ⓒ 트러스트북스

출판사 트러스트북스가 성공한 사업 고수들의 이야기를 엮은 〈대한민국 장사 천재들〉을 최근 출간했다. 책은 사업 아이템 발굴부터 영업노하우와 위기관리까지 사업 개발의 전 과정의 실마리를 독자에게 제시한다.

특히 18만 명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 '창·사·영'(창업사업영업아이템)을 10년 넘게 운영 중인 저자 차돈호 대표는 책을 통해 경험과 실무 사업론을 가감 없이 전한다. 대규모 자본이 없이도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의 사례를 전하며 독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한편, 알짜배기 골목상권부터 전국규모의 사업까지 성공한 일명 '장사천재'들의 성공 비밀을 전하는 것.

총 5부로 구성된 도서 〈대한민국 장사 천재들〉은 소액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창업의 기초부터 원숙한 사업 운영을 위한 경영전략과 위기관리까지 사업의 전 과정을 망라한다. 1부에서 소액으로 창업해야 하는 사업자 마인드에 대한 시사로 장을 열고, 영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2부와 실패하지 않는 아이템 선정방법을 시사하는 3부까지 연결된다.

또한 최근 라이프트렌드에 부합하는 '반려동물'이나 '렌탈' 등의 아이템 성공사례를 통해 사업의 원리를 실감나게 전하며 체감도 높은 이해를 제공한다. 이어 4부에서는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대박전략과 5부의 위기관리에 대한 내용으로 전체 구성을 마친다.

한편 저자는 신한생명 법인영업 특판팀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영업왕으로 프리드라이프에 스카우트돼 2006년도 연도대상식에서 그 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경력을 자랑한다. 그는 사업과 영업의 본질은 같다는 마음으로 2007년 '창·사·영' 카페를 개설, 현재 포털 대표 커뮤니티로 자리 잡으며 장사 성공의 원리를 꾸준히 전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