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오늘]드롭탑, 아이돌 '위너' 전속모델 발탁…투존치킨, '날개만만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음료오늘]드롭탑, 아이돌 '위너' 전속모델 발탁…투존치킨, '날개만만세' 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드롭탑, 아이돌 그룹 '위너' 전속모델 발탁

▲ 드롭탑 전속모델로 발탁된 위너 ⓒ 드롭탑

카페 드롭탑은 아이돌 그룹 '위너'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위너가 가진 이미지와 젊은 감각을 추구하는 드롭탑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게 드롭탑의 설명이다. 위너와 함께한 드롭탑 영상·지면 광고는 오는 8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

드롭탑 측은 "하반기에 팬싸인회 프로모션과 드롭탑X위너 굿즈 출시 등 다양한 활동이 예정돼 있어 드롭탑 고객과 위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샘표, '2018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진행

샘표는 '2018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밥상'이라는 주제로 부산 센텀시티몰 '키자니아 부산'에서 오는 8월 11일까지, 서울 어린이대공원 '서울 상상나라'에서 오는 8월 14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샘표 측은 "밥상은 사람들이 함께 둘러앉아 먹으면서 소통하는 공간이며, 맛과 기억들이 어우러져 추억이 만들어지는 곳"이라며 "전시회를 통해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 추억, 기억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맥주 맥스' 협업 마케팅

CJ제일제당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맞아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 '맥스'(Max) 협업 마케팅 '왕맥'(왕교자+맥주)을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마케팅은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한 CJ제일제당 만두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비고 왕교자X맥스 한정판 맥주컵'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비비고 왕교자와 한정판 맥주컵으로 왕맥을 즐기는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비비고 매운왕교자', '맥스 크림탑 메이커'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투존치킨, 3가지 맛 닭날개 신메뉴 '날개만만세' 출시

투존치킨은 닭날개 윙(아랫날개)과 봉(윗날개)으로 구성된 '날개만만세'를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후라이드+양념+마늘간장+파닭소스·파채 등으로 구성돼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투존치킨의 설명이다. 가격대는 총 30조각에 2만900원이다.

투존치킨 측은 "최근 다양한 소스를 활용한 부분육 닭구이들이 많아, 한 마리 메뉴를 탈피한 날개만으로 구성된 신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다양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층의 입맛을 잡고자 많은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아동센터 봉사활동

bhc치킨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bhc치킨 청년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8일 서울 중랑 면목동에 위치한 파란나라 아동센터를 방문, '여름방학 맞이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단원들은 멕시코, 프랑스, 미국, 중국 등 의식주를 알아보기, 각국 전통의상과 세계 유명 건축물 만들기 등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문화를 이해하고 시각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전달했다.

bhc치킨 측은 "함께 더불어 사는 가치에 대해 배우고 이해도를 높이는 게 해바라기 봉사단의 취지"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봉사단 활동을 지원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