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음료업계 부는 '브런치' 새바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외식음료업계 부는 '브런치' 새바람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2.2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도나도 음료와 함께 간단한 식사메뉴 선봬...바쁜 직장인들 공략

커피 혹은 스무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이 음료 뿐 아니라 샌드위치 등의 간단한 식사거리를 제공하면서 바쁜 직장인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 스무디킹, 스무디&랩샌드위치로 한 끼 식사
 
스무디 전문 매장 스무디킹은 스무디와 어울릴만한 샌드위치와 베이커리를 출시해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게 했다. 닭고기에 토마토 양상추 등을 곁들인 ‘바비큐 치킨 랩’과 단호박 고구마 감자 등으로 만든 ‘펌킨 베지테리안 랩’ 등 랩샌드위치가 대표적 메뉴다. 최근 다이어트 대용식으로 스무디가 인기를 끌면서 스무디와 브래디, 랩 샌드위치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한다. 

▲ 스무디킹 - 스무티&랩샌드위치

◇ 투썸플레이스에서 프리미엄 브런치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브런치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베이글이 세트인 ‘굿모닝 뉴욕(GOOD MORNING N.Y)’, 계란과 베이컨이 어우러진 ‘투썸 잉글리쉬(TWOSOME English)’, 에그 베네딕트를 재해석한 ‘미스 베네딕트(MISS Benedict)’ 등이며 우유 또는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된다.
 
◇ 스타벅스, 샌드위치 메뉴 강화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커리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3종을 브런치 메뉴에 새롭게 추가했다. 샐러드는 블랙 누들 파스타 샐러드, 단호박 고구마 샐러드 2종이 준비됐다. 총 14종의 브런치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가 함께 제공되며 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카리부커피’에서도 지난해 말 부터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커피 전문점인 ‘카페 이탈리코’는 스파게티 메뉴를 판매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