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2018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뚜기, ‘2018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오뚜기는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8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 오뚜기

오뚜기는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8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화천 토마토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 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화천 토마토와 지역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만 관광객 15만 명 이상 다녀간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다. 올해 행사는 ‘토마토로 하나되는 세계 속의 화천’이라는 부제로 오는 8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토마토축제는 전야제행사와 불꽃놀이를 시작으로 토마토를 주제로 한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공연,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 등 축제를 찾는 많은 관광객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뚜기는 토마토 파스타 1000인분을 참가자들과 함께 나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홍보존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케챂인 오뚜기 케챂 등 다양한 오뚜기 제품 소개와 오뚜기 컵밥, 아이스티 등 제품 시식 코너도 운영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여름 축제인 화천 토마토 축제는 농촌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자치단체와 기업들이 하나로 화합하는 축제다”며 “매년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