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제29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제29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7.3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맞춤형 프로그램 수행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30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제29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29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기념촬영 하는 모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30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대학생 오피니언리더 ‘제29기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신·대·홍)는 신한은행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2004년 1기를 선발한 이후 14년간 2600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해왔으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이번 29기 100명의 대학생을 선발했다.

29기 신·대·홍은 소외계층 금융교육 지원, 영업점 현장학습 등 대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신한은행의 20대 고객 소통채널 S20 홈페이지를 통해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20대 공감기사·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글로벌 전략에 발맞춰 한국에서 유학중인 외국인 대학생들도 신·대·홍으로 선발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등 국적을 가진 10명의 유학생 신·대·홍들은 각자가 속해 있는 해외 및 국내 네트워크를 통해 신한은행의 홍보채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소중인 인연을 맺게 된 29기 신·대·홍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20대 청춘들만이 가질 수 있는 패기와 도전정신을 발휘해 멋진 활동을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9기 신·대·홍은 12월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며 신한은행은 활동 우수자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해외문화탐방 기회 등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