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LG생건, '후 공진향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KGC인삼공사, '홍삼담은 Best Collection'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LG생건, '후 공진향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KGC인삼공사, '홍삼담은 Best Collection' 선봬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7.3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봬

▲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7만 원대, 본품15g+리필15g, 진율향 진액 클렌징 오일 50ml)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후'의 상징인 연꽃 문양을 진줏빛 레드컬러, 골드컬러로 디자인에 담아낸 게 특징이다. 안티에이징 쿠션 '럭셔리 골든 쿠션'은 공진비단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후 브랜드 관계자는 "왕후의 품격을 담아낸 특별한 디자인의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으로 빛나는 피부는 물론 스몰 럭셔리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뚜루, '청포도 소르베' 출시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청포도 제철을 맞아 '청포도 소르베'를 선보인다고 30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청포도 과육을 그대로 사용한 아이스크림으로 일부 특수점을 제외한 전국 나뚜루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대는 2700원이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Best Colleciton' 선봬

▲ 굿베이스 홍삼담은 Best Colleciton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Best Colleciton'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굿베이스 대표 라인 '홍삼담은' 시리즈 4종(아로니아, 블루베리, 오미자, 산수유)을 5포씩 구성해 담은 제품이다. 클러치 가방 형식 포장으로 실용성을 높였다는 게 KGC인삼공사 측 설명이다.

KGC인삼공사는 "다양한 자연 소재를 섭취하기 간편하게 제품화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며 "믿을 수 있는 굿베이스 제품이 무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 임금님표 이천쌀·한돈 인증 사용업소 선정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족발 본가는 임금님표 이천쌀과 한돈자조금의 한돈 인증 사용업소로 선정됐다고 30일 전했다.

원앤원 측은 "임금님표 이천쌀과 한돈자조금 인증 사용업소 지정은 고객들이 믿고 원할머니 보쌈, 족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원앤원의 자부심"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