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차, 사우디 여성 운전자 위한 브랜드 캠페인 실시…혼다코리아, 무이자 할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차, 사우디 여성 운전자 위한 브랜드 캠페인 실시…혼다코리아, 무이자 할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0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사우디 여성 운전자 위한 브랜드 캠페인 실시

현대자동차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여성 운전 허용 소식에 맞춰 현지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브랜드 캠페인과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현대차는 이동성의 자유를 갖게 된 사우디 여성들이 운전을 시작으로 향후 더 많은 성취를 이뤄낼 수 있도록 독려하는 '#whatsnext'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지시각으로 지난 1일 공개된 메인 영상에는 패션 디자이너 겸 사업가, 영화감독, 교사 겸 달리기 선수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우디 여성들이 자신의 비전을 향해 전진하는 모습을 집중 조명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현대차는 여성 운전자들이 쉽게 현대차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 도심 내 쇼핑몰에 여성친화적 디지털 쇼룸 '시티 스토어'를 개설했다. 특히 여성 운전자들에게 보다 많은 시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승차 운영 대수 확대를 비롯해 시승 서비스 지원을 위한 시승 전용 앱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는 사우디아라비아 여성을 배려해 프론트 도어 선셰이드를 제공하며, 외부 활동 시 전통의상인 아바야를 착용하는 점을 고려해 아바야 도어 끼임 경보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신규 개발해 적용했다.

혼다코리아, 여름철 맞이 ‘혼다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혼다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혼다 파일럿과 HR-V를 각각 월 50만 원대와 2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시승 이벤트가 포함된 '혼다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8월 한 달간 혼다 파일럿과 HR-V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른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최대 72개월 할부가 가능한 초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혼다코리아는 8월 내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들에게 혼다 텀블러와 동반 자녀를 위한 컬러링북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 휴가길 ‘안전운전용품 세트’ 무료 배포

현대글로비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일 강원도 인제 내린천휴게소, 3일 강원도 강릉 옥계휴게소에서 운전자들에게 안전운전용품 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특히 현대글로비스는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총 1만 개의 안전운전용품 세트를 배포할 예정이다. 안전운전용품 세트는 졸음방지용 껌과 아이스패치, 휴대용 목베개, 차량용 햇빛 가리개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차량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운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안전운전 홍보 부스를 설치해 졸음운전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고, 장시간 운전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가벼운 신체활동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닛산, 8월 휴가철 맞이 프로모션·주말 시승 이벤트

한국닛산은 8월 한 달간 닛산 대표 모델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주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닛산은 정부의 개별 소비세 인하 정책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한 8월 프로모션으로 닛산 대표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개별 소비세 인하분 적용으로 모델별 판매 가격이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낮아졌으며,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할 경우 스테디셀링 모델 알티마 2.5를 3만 원 대로(알티마 2.5 SMART 기준, 선수금 50%, 12개월 할부 시 월 불입금 3만6000원) 구매할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모델에 따라 최소 170만 원에서 최대 350만 원까지 주유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지난 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닛산의 주말 시승 이벤트도 연장 운영한다. 오는 4일부터 26일까지 4주간 매 주말마다 전국 21개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500명(선착순)에는 카카오프렌즈 플로팅 매트튜브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라인으로 시승 신청을 한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4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12명)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