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우리카드, 맥주 할인+맥주잔 증정 이벤트 실시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우리카드, 맥주 할인+맥주잔 증정 이벤트 실시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우리카드가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맥주 할인 및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맥주 할인 및 맥주잔 증정 이벤트 실시

우리카드가 수제맥주 전문점인 미스터리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맥주할인 및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달 양사는 ‘카드의정석 L.POINT’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맥주를 만들기로 뜻을 모았으며, 우리카드와 L.POINT의 만남을 의인화해 표현한 ‘우리에리’를 맥주 이름으로 정했다.

매장에서 ‘우리에리’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정가에 50% 할인된 가격인 3950원(475ml)에 즐길 수 잇다. 더불어 ‘카드의정석 L.POINT’로 결제하는 고객은 파인트 맥주잔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시원한 맥주를 즐기면서 재충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올댓웨딩&혼수 박람회 진행

신한카드가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신한카드 올댓웨딩&혼수 박람회’(이하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올댓웨딩 박람회는 오는 11~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LG전자 베스트샵 강동본점에서 이틀 동안 진행된다.

웨딩 상품, 가전, 가구, 예물 등 예식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고객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전문가와 상담하고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상품을 준비할 수도 있다.

결혼 준비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 및 자세한 행사 관련 사항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라며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결혼 준비 걱정을 해소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