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티웨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운영…이스타항공, 겨울시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티웨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운영…이스타항공, 겨울시즌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0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운영

티웨이항공은 이달 말부터 비행시간이 4시간 이상인 인천에서 출발하는 다낭, 호찌민, 방콕 노선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세부와 방콕 노선에서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채널 t'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채널 t는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와 같은 최신 드라마나 〈꽃보다 할배 리턴즈〉 등의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가족 단위의 승객들을 위해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프로그램 등 CJ EnM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채널 t를 사용하는 방법은 티웨이항공기에 탑승한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비행기 모드'로 전환한 후 와이파이(Wi-Fi)를 활성화시키면 검색되는 '채널 t'에 접속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티웨이항공의 기내 판매품과 자체 제작 동영상도 함께 볼 수 있다.

이스타항공, 11~12월 탑승 가능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판매

이스타항공은 오는 7일까지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겨울 시즌인 11월, 12월 탑승가능한 항공권에 대해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4개, 국제선 18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기준으로 국내선 항공권을 1만7900원부터 판매한다. 국제선은 동남아노선, 동북아노선 등 주요 노선 항공권 가격을 5만2900원부터 책정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예매할 수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의 얼리버드이벤트는 매달 1일 고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출발 3~4개월 전 항공권에 대해 미리 저렴한 가격으로 선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공항 제주민속촌, 중국 정부로부터 품질관광서비스 인증 획득

한진그룹 계열 한국공항은 자사가 운영하는 제주민속촌이 중국 국가여유국으로부터 품질관광서비스 제도인 QSC(Quality Service Certification) 인증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QSC는 중국 국가여유국이 2013년부터 자국민의 해외여행 질적 향상과 보호를 위해 중국인 여행객과 여행사들이 품질 높은 관광상품을 이용하도록 추천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 대상은 중국관광객 대상 서비스 업체인 관광명소, 호텔, 리조트, 쇼핑스토어 등으로 엄격한 심사와 선별 과정을 통해 선정된다.

제주민속촌은 제주공항에서 급행버스를 통해 한번에 이동 가능한 뛰어난 접근성과 중국어 전용 홈페이지(모바일페이지 포함)구축, 오디오가이드 시스템 운영 및 중국어 관람 안내판 설치 등 중국관람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 정책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공항은 이번 인증으로 제주민속촌이 중국여행사협회, 유관기관 공식 웹사이트에 등재, 중국의 해외여행자와 여행사에 우선적으로 추천되는 한편 영향력 있는 여행박람회 및 관광포럼에 추천 관광지로 홍보되는 등 대외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