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레저큐, 트래볼루션과 업무제휴 협약…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레저큐, 트래볼루션과 업무제휴 협약…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8.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레저큐, 트래볼루션과 업무제휴 협약

야놀자 계열사인 국내 최대 레저∙액티비티 플랫폼 레저큐는 '서울패스' 운영사 트래볼루션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모두 한국관광공사 지정 우수관광 벤처기업으로, 앞으로 레저큐 투어패스와 트래볼루션 서울패스의 국내외 홍보 및 판매 채널을 활용해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레저큐는 투어패스 판매 대상을 기존 국내 여행객에서 외국인 관광객까지 확대한다. 또한, 국내 22개 시군에 투어패스 시스템을 구축했던 노하우를 토대로 해외 투어패스 상품 개발에도 나선다. 레저큐 해외 투어패스의 홍보와 판매는 트래볼루션이 맡을 예정이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 실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3일부터 2018년 하반기 주력제품인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의 '안팎 청정' 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며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안팎 청정 광고 캠페인 카피는 '한쪽만 되면 안되니까, 코웨이는 안팎으로 청정케어 합니다'로 의류청정기의 차별화 포인트인 안팎 청정에 초점을 맞춰 의류 집중 관리와 사계절 공간 청정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2in1 제품이라는 점을 부각시켰다.

광고 영상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제품 고유 특성과 차별점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피부에 닿는 IN, 스타일을 보여주는 OUT, 옷을 집중 케어 하는 IN, 공간까지 케어 하는 OUT' 등의 다양한 제품 사용 상황을 연출해 보여준다.

이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광고 캠페인은 공중파·케이블·종합편성채널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무상 필터 교체 및 점검 서비스 시행

청호나이스는 자사 정수기 일시불 구매 고객 대상, 4년 유지계약(정기적으로 방문해 정수기 점검 및 필터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지보수 계약)시, 1년간 무상으로 필터를 교체해 주고, 점검을 시행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무상 필터 교체 및 점검 서비스는 정수기 계절적 성수기인 여름시즌을 맞아 청호나이스에서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정수기 전 제품이 해당된다. 기존 일시불 구매 고객들이 정수기 필터 교체와 점검 서비스를 받기 위해 유지계약을 별도로 진행하였던 것을 감안, 추가 1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함이다.

LG전자, 창원공장 에어컨 생산라인 풀가동

LG전자는 연이은 무더위에 에어컨 설치를 기다리는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휴무 예정이던 6일에서 오는 10일에도 창원공장의 에어컨 생산라인을 풀가동한다고 밝혔다.

앞서 여름철 급증하는 에어컨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LG전자는 업계에서 가장 먼저 연중 생산 체제를 갖췄으며, 지난해보다 한 달 가량 빠른 2월 중순부터 에어컨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