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홈쇼핑, 가수 홍진영 ‘홍샷 파운데이션’ 2차 편성…CJ ENM SEP,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홈쇼핑, 가수 홍진영 ‘홍샷 파운데이션’ 2차 편성…CJ ENM SEP,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0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1일 가수 홍진영의 ‘홍샷 파운데이션’을 단독으로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가수 홍진영 ‘홍샷 파운데이션’ 2차 편성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31일에 이어 오는 7일 오후 9시 45분에 가수 홍진영의 ‘홍샷 파운데이션’ 2차 방송을 편성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2차 편성은 1차 방송에서 주문수량 1만 세트, 주문금액 약 10억 원을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한데 따른 것이다. 

홍샷 파운데이션은 커버력과 지속력이 핵심 기능으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BB크림을 한번에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 ENM SEP, ‘2018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

CJ ENM의 뷰티브랜드 ‘SEP’(셉)은 ‘립스틱 얼티매트’와 ‘리퀴드 스티커 네일’에 가을 컬러 트렌드를 담아 ‘키써블 F/W 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SEP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 계열 색상까지 5가지 가을컬러를 선보인다.

제품은 12일까지 7일간 CJmall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14일부터 올리브영 매장, CJmall, Hmall,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라스베가스 소비재 ASD’ 전시회 참여

NS홈쇼핑은 지난달 29일부터 8월 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라스베가스 소비재 ASD’ 전시회에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이 전시회에 중소기업 이미용 뷰티 상품과 신진 디자이너의 패션 상품까지 총 31개 중소기업과 함께 참여했다.

NS홈쇼핑은 해외 수출 경험이 부족해 도움이 필요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박람회의 상품군 특성에 맞춰 중소기업의 신청을 받아 상품 통관부터 서류작업, 바이어 미팅을 위한 통,번역 작업을 무료로 대행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해병대 제9여단과 서포터즈 협약식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달 말 해병대 제9여단·제주 주둔 합동부대(육해공군)와 제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사업장 이용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협약을 통해 제주에 복무중인 해병대 및 합동부대 장병과 가족들은 한화리조트 제주의 객실을 비롯해 내츄럴테라피, 사우나뿐만 아니라 플라자CC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