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지스타사무국,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사전예약자 50만 명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지스타사무국,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사전예약자 50만 명 모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8.0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지스타사무국은 ‘지스타 2018’ 개최가 100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스타사무국

지스타사무국,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 실시

지스타사무국은 ‘지스타 2018’ 개최가 100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지스타의 추억’ 이벤트를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지난 지스타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지스타 성공 개최를 응원하는 댓글을 지스타 공식 SNS를 팔로잉 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중 하나에 올리면 된다.

경품으로는 △지스타 기간 동반1인 2박 호텔숙박권 △지스타 초대권 △음료 기프티콘 등이 추첨으로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로 예정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사전예약자 50만 명 모집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에픽세븐’이 사전예약 시작 7일만에 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자 50만 돌파를 기념한 신규 TV CF영상도 공개했다. 유튜브와 에픽세븐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안젤리카’, ‘이세리아’, ‘메르세데스 월광 버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이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정식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 ‘다크어벤저3’,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넥슨은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3’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가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다크어벤저3는 지난 6월 21일 글로벌 서비스명 ‘다크니스 라이지즈’(Darkness Rises)로 국내와 일본,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가파른 이용자 증가로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넘어섰다.

넥슨 측은 다크니스 라이지즈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는 한편,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