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폭스바겐, 파사트 TSI 사전예약 개시…볼보자동차, 광주·전주 전시장서 고객 경품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폭스바겐, 파사트 TSI 사전예약 개시…볼보자동차, 광주·전주 전시장서 고객 경품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0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카카오톡 스토어 통해 파사트 TSI 사전예약 개시

폭스바겐코리아는 9일 공간 활용성과 더불어 최신 안전 편의 사양으로 무장한 파사트 TSI를 출시하고, 오는 10일부터 폭스바겐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공식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내 폭스바겐 카카오톡 스토어 상에서 진행되며, 총 1000명의 사전계약자를 접수한다. 오전 10시 오픈 되는 1차 예약자에게는 50만 원의 계약금 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오후 3시에 오픈 되는 2차 예약자에게는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사전예약과 함께 폭스바겐파이낸셜코리아와 공동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납금과 이자비용, 중도상환수수료까지 모두 없애고 계약 기간을 60개월로 늘린 '트리플 제로'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무이자로 월 52만5000원을 납부하면 파사트 TSI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월 납입금 부담 최소화를 원하는 고객들은 월 납입금 8만6000원(선납금 927만원, 36개월 기준, 등록비용 별도)인 무이자 유예 금융리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월 17만3000원(선납금 979만원, 36개월 기준)을 납입하고 만기 후 차량 반납 시 최고 46%의 잔존가치를 보장받는 운용리스 프로그램도 선택 가능하다.

한편 파사트 TSI의 권장소비자가격은 개소세 인하분을 반영해 3613만8000원에 책정됐다.

볼보자동차, 광주·전주 전시장서 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호남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말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는 신규 계약을 하거나 차량을 출고 받는 고객, 기존의 계약을 유지하고 차량 인수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가방 및 클러치백,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자동차 디퓨저를 증정한다.

강병철 아이비모터스 대표는 "호남 지역을 대표하는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로서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 것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며 "달라지고 있는 볼보의 위상에 걸맞게 앞으로 다가올 10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동탄 신도시에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해운대, 잠실에 이어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신도시에 세 번째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Boutique)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동탄 부티크는 교통이 편리하고,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는 동탄 지역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메타폴리스에 위치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쇼핑몰을 찾은 방문 고객들을 위한 휴게공간을 함께 비치한 부티크 타입으로 조성돼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동탄 부티크가 인접한 곳에 천일오토모빌이 운영하고 있는 수원 전시장·서비스센터가 있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부티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신청 시 재규어 랜드로버의 전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한달 간 모든 방문 고객에게 재규어 랜드로버 키링을 증정하며시승 고객 대상으로 여름 한정 비치백을 제공한다. 브랜드 컬렉션 쇼룸에서는 2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