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신세계면세점, 중화권 고객 유치 강화…켄싱턴호텔 여의도, ‘어텀 패키지’ 2종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신세계면세점, 중화권 고객 유치 강화…켄싱턴호텔 여의도, ‘어텀 패키지’ 2종 선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중화권 고객들 유치를 위해 커뮤니티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중화권 고객 유치 강화

신세계면세점은 중화권 고객들 유치를 위해 커뮤니티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글로벌 면세업계 최초로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씨트립 웹사이트 내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가입 서비스를 오픈한다.

씨트립은 호텔예약, 항공권예약, 여행패키지, 쇼핑환전 등 관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플랫폼이다. 이용자 수만 3억명 이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이 상당한 만큼, 제휴 시 신규 고객 유치는 물론 안정적 고객망을 확보하는데 상당한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로 씨트립 홈페이지 내 세계적 쇼핑 명소를 소개하는 ‘글로벌 쇼핑’ 코너에 브랜드 소개 및 멤버십 회원 가입 서비스를 오픈하고, 가입 고객에게는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버 등급을 부여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완도 활전복’ 특집 방송 편성

NS홈쇼핑은 말복을 앞두고 오는 11일 오후 5시 ‘완도 활전복’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고 10일 밝혔다.

8월에서 10월까지 제철인 전복은 회부터 전복조림, 전복장, 전복삼계탕과 죽까지 다양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인기 있는 식재료이다.

완도 활전복 특집전에서 선보이는 전복은 특별한 신선 패키지로 포장되어 바닷물과 함께 담겨 살아있는 상태로 배송된다. 바로 회로도 먹을 수 있을 만큼 싱싱한 상태로 받아 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어텀 패키지’ 2종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미리 준비하는 가을 여행’을 콘셉트로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멀리 떠나지 못하는 여행자들을 2가지 종류로 준비됐다.

가을 피크닉 박스가 제공되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을에 어울리는 와인 1병 혜택이 포함된 △어텀 로맨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객실 내 미니바 무료로 제공된다.

하이트진로, MLB 스페셜 캔 6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MLB) 스페셜캔을 출시·한정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주요 6개 구단의 로고를 사용해 디자인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메이저리그 스페셜캔’ 6종을 이달 중순부터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한정수량 선보인다.

메이저리그스페셜캔은 텍사스레인저스(Rangers), LA다저스(Dodgers), 토론토블루제이스(Blue Jays),템파베이레이스(Rays), 뉴욕양키스(Yankees), 보스턴레드삭스(Red Sox) 등구단의 로고와 MLB 고유의 공식 로고를 활용해 캔 전면에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MLB에 진출한 한국 선수들의 활약에 국내 MLB 관심과 팬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스페셜캔 출시가 국내 팬들에게 색 다른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