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현대차, ‘헤리티지 라이브’ 개최…시트로엥, 강북전시장에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 첫 적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현대차, ‘헤리티지 라이브’ 개최…시트로엥, 강북전시장에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 첫 적용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 개최

현대자동차는 오는 25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 4회 헤리티지 라이브'(Heritage Live)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헤리티지 라이브는 송서이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트럭 전문 저널리스트 정욱진, 현대자동차 권규혁 차장(前 자동차 저널리스트 및 만화가)가 패널로 참여해 현대자동차의 소형 상용차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행사는 소형 상용차에 대한 자동차 전문가 패널 토크와 더불어 국내 첫 고유모델 포니를 개조한 포니 픽업, 소형 상용 대표주자로 꼽히는 포터, 리베로 등이 전시돼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제4회 헤리티지 라이브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지프, ‘올 뉴 랭글러’ 출시 기념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실시

지프는 2018 올 뉴 랭글러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타임리스 쿨' 이벤트는 고객들이 랭글러의 헤리티지 모델들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랭글러의 포스터 이미지를 다운받아 해시태그 #SUVicon_WRANGLER와 함께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 받는 아이콘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지프는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라이카 C-LUX 카메라(1명) △컨버스 올스타 운동화(3명)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5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4일 발표되며, 올 뉴 랭글러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당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올 뉴 랭글러의 내외관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 등을 360 파노라마 뷰(360 Panorama View)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앞선 세대를 풍미한 랭글러 모델들 또한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시트로엥, 강북전시장에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 첫 적용

시트로엥은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ën) 콘셉트를 적용한 첫 전시장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라메종'은 프랑스어로 '집' 또는 '가정'을 의미한다.

라메종 시트로엥 1호 전시장은 성동구 천호대로에 위치한 강북전시장으로, 시트로엥의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를 처음 적용했다. 한불모터스는 향후 새롭게 오픈하는 모든 시트로엥 전시장에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적용하고 기존 전시장도 순차적으로 리뉴얼해 시트로엥 브랜드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특히 해당 전시장은 따뜻한 나무 소재와 세련된 컬러의 이미지를 배치해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시트로엥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전시장은 고객이 커피와 차를 즐기며 편히 쉴 수 있는 라운지 스타일의 '카페 앙드레', 시트로엥의 역사가 만들어낸 50개 이상의 아이코닉한 모델의 내·외부를 터치스크린과 360도 뷰로 만나볼 수 있는 '시트로엥 오리진', 시트로엥 대표 차량의 미니어처와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을 판매하는 '쁘띠 시트로엥'으로 꾸며진다.

한편 시트로엥 강북전시장은 오는 11일 국내 1호라메종 시트로엥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거푸드와 함께 라메종 시트로엥 소개와 시승, 다트와 타로 등과 같은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은 라메종 시트로엥 강북 전시장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8월호 발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7일 여름 밤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sung) 8월호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8월호는 '여름밤'(Summer Night)이라는 주제에 맞는 이색적인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야간 주행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기능,  차와 조명을 접목시킨 자동차 예술 작품에 대한 이미지가 수록돼 있으며, 야경이 아름다운 여행지 정보, 여름철 먹거리와 야간에 즐기기 좋은 활동에 대한 라이프 스타일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매거진 8월호에는 지난 6월 공개돼 주목을 받은 메르세데스-벤츠의 3세대 '더 뉴 CLS'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포함돼 있다. 더 뉴 CLS의 1세대부터 3세대까지의 역사, 개선 된 구조 및 편리성 등은 해당 차량에 대한 이해를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