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오늘]패션업계 유리천장 최고봉 ‘LF’…일본·동남아가 먹여살린 LCC
스크롤 이동 상태바
[모닝오늘]패션업계 유리천장 최고봉 ‘LF’…일본·동남아가 먹여살린 LCC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최대실적' LCC, '일본·동남아'가 먹여 살렸다

▲ 국내 LCC 업계 1위 자리를 다투는 제주항공과 진에어가 국제선 매출 증가를 바탕으로 실적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 시사오늘 그래픽=김승종

국내 LCC 업계 1위 자리를 다투는 제주항공과 진에어가 국제선 매출 증가를 바탕으로 실적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특히 이들 업체는 동남아와 일본 등 단거리 노선을 중심으로 한 여객 매출 증대를 통해 유가 상승 등의 비우호적 환경에도 상반기 이익을 실현하며 향후 전망을 밝히고 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209

[패션업계 상장 빅3]유리천장 최고봉 LF…남녀 임금격차 으뜸 삼성물산

상장 3대 패션업체 가운데 LF가 유리천장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리천장이 가장 낮은 업체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이다. 다만 여성 임원의 담당 업무가 디자인으로 편중됐다는 한계를 보였다. 남녀 간 임금격차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컸다. 삼성물산은 여직원이 가져가는 급여가 남직원 대비 64.94%로, 패션업계 상장 빅3 중 가장 낮은 수치를 보였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210

'2분기 호황' 중견게임사, 하반기 글로벌 공략으로 세계화

▲ 중견 게임사들이 나쁘지 않은 2분기를 보냈다. ⓒ각사 CI

중견 게임사들이 나쁘지 않은 2분기를 보냈다. 특히 다수의 중견 게임사들이 다가올 하반기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게임과 정책을 선보일 예정이기에 향후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219

'비수기에 골골' 홈쇼핑업계, 올해는 활짝…이유를 보니

홈쇼핑업계가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여름 비수기 시즌을 극복하는 모양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일찌감치 ‘역시즌 마케팅’을 펼치는가 하면, ‘홈캉스족’을 위한 모바일 할인행사로 다채롭게 진행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225

“고객이 최우선”, 소비자보호에 나선 시중은행들

최근 금감원과 금융위가 잇달아 소비자 권익 보호를 강조하는 가운데 은행권에선 고객 보호 강화를 위한 활동에 힘을 쏟고 있다.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227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